도서 소개
‘인류의 적’, 살인종의 왕을 일시적으로 쫓아낸 ‘문제아들’. 흑토끼와 미카도 토쿠테루도 합류한 일행은 체력을 소모한 사카마키 이자요이를 억지로 쉬게 하면서 아틀란티스 대륙의 수수께끼를 풀어 나간다. 그리고 무대는 지하미궁으로 옮겨지고, 최하층으로 향하는 카스카베 요우와 석비를 찾는 나머지 일행, 이렇게 두 팀으로 나뉘어서 탐색을 개시하였지만 갑작스러운 대분화로 사태는 일변하고….
출판사 리뷰
문제아 시리즈 제2부!!
격투 아틀란티스 대륙!
마침내 집결한 문제아들은 서로 힘을 합쳐
아틀란티스 대륙의 수수께끼를 풀어 나간다.
하지만, 상상을 뛰어넘는 존재의 등장에 사태는 급변하는데…!
타츠노코 타로가 선사하는 대인기 시리즈,
소동이 일어나는 제6권!!‘인류의 적’, 살인종의 왕을 일시적으로 쫓아낸 ‘문제아들’.
흑토끼와 미카도 토쿠테루도 합류한 일행은 체력을 소모한 사카마키 이자요이를
억지로 쉬게 하면서 아틀란티스 대륙의 수수께끼를 풀어 나간다.
그리고 무대는 지하미궁으로 옮겨지고,
최하층으로 향하는 카스카베 요우와 석비를 찾는 나머지 일행,
이렇게 두 팀으로 나뉘어서 탐색을 개시하였지만
갑작스러운 대분화로 사태는 일변하고….
“인류를 ‘세계의 적으로’ 만든 죄를, 과거에 주먹을 휘두를 수 없었던 자의 의무를,
지금 이곳에서 다하도록 하겠다.”
지상에 이변이 일어나는 동안, 최하층에서 요우가 만난 상대는…?
작가 소개
지은이 : 타츠노코 타로
1986년 6월 25일생.한아이 고교 무도과 졸업.《제14회 스니커 대상》에서 ‘장려상’을 수상.수상작은 『EQUATION』.좋아하는 것 : 순조로운 일처리.싫어하는 것 : 진도 안 나가는 원고.오래 기다리셨습니다.다음 권은 6월 정도에 나올지도 모르겠습니다.기대하고 기다려 주세요.『밀리언 크라운』 1권이 출간된 지 8개월이 흘렀군요.동시 발행 기획이 있었다고는 하나 오래 기다리게 해서 죄송합니다.다음 권은 10월 정도에 냈으면 하니 다음 이야기인 ‘야마토 민족 통일 편’도 기대해 주십시오.
목차
프롤로그
제1장
막간
제2장
제3장
제4장
제5장
제6장
작가 후기
무대 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