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마침내 시작된 학생회 선거. “나는 두 사람 모두 돕겠어.”라고 선언한 이츠키는 학생회장 후보로 출마한 텐노지 미레이, 미야코지마 나리카를 지원하기 위해서 바삐 움직이고 있었다. 그런 가운데, 갑자기 두 사람에 관련된 근거도 없는 악성 루머가 돌기 시작한다. 다른 후보가 뒤에서 흉계를 꾸미고, 그 일에는 같은 반 여학생 아사히 카렌의 남동생도 엮인 듯한데...
출판사 리뷰
마침내 시작된 학생회 선거. “나는 두 사람 모두 돕겠어.”라고 선언한 이츠키는 학생회장 후보로 출마한 텐노지 미레이, 미야코지마 나리카를 지원하기 위해서 바삐 움직이고 있었다. 그런 가운데, 갑자기 두 사람에 관련된 근거도 없는 악성 루머가 돌기 시작한다. 다른 후보가 뒤에서 흉계를 꾸미고, 그 일에는 같은 반 여학생 아사히 카렌의 남동생도 엮인 듯한데──.
“이벤트를 어떻게 할진…… 전부 네 자유야, 이츠키.”
믿음에 부응하고자 컨설턴트로서 활약하는 이츠키에게 모두가 두근두근?!
귀한 아가씨들과 서민 종자의 러브 코미디, 제9탄!
──어느 날 갑자기 부모님이 야반도주하면서 앞날이 깜깜해진 나는 유괴 사건에 휘말렸다가 부잣집 아가씨를 모시는 시중 담당이 되었습니다?!
집안 파탄&가난한 서민 출신의 노력파 남학생 × 겉으로는 완벽한 숙녀&사실은 나태한 재벌 집안 아가씨── 사는 세상이 다른 두 사람이 한 지붕&같은 학교에 다니며 펼치는 청춘 러브 코미디가 개막! TV 애니메이션 제작 결정!
작가 소개
지은이 : 사카이시 유사쿠
1994년생. 거의 관서 출신. 제12회 ‘HJ문고대상’ 금상을 받은《성스러운 기사의 암흑도》로 데뷔. 이 작가의 한마디 란에는 문자 수도 비슷하고 해서 트위터 쓰듯이 적고 있습니다만, 괜찮은 걸까요? 최근에는 두부에 김치와 참기름을 곁들여 먹고 있습니다.
목차
프롤로그
1장 진영
2장 키오우 학원의 미래는
3장 남매의 갈등
4장 개운하게 싸우고 싶으니까
에필로그
보너스 만약 히나코가 회장 후보로 나갔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