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트] 만희네 집 + 솔이의 추석 이야기 (전2권) 이미지](https://image.imilkbook.com/HanBook/Simg/cover/409/383990409.jpg)
구매문의 및 도서상담은 031-944-3966(매장)으로 문의해주세요.
매장전집은 전화 혹은 매장방문만 구입 가능합니다.
지은이 : 권윤덕
서울여자대학교 식품과학과와 홍익대학교 산업미술대학원 광고디자인과를 졸업했다. 이후 미술을 통해 사회참여운동을 해 오다가 1995년 첫 그림책 《만희네 집》을 출간하면서 그림책 작가의 길에 들어섰다. 2010년, 일본군 ‘위안부’를 다룬 《꽃할머니》를 시작으로 전쟁과 폭력, 가해와 피해의 문제를 그림책에 담아 왔고, ‘한중일평화그림책’ 프로젝트, 세계유산본부 ‘자연과 나’ 어린이 그림책 프로젝트에 참여했으며, 2022~2024 민주인권기념관 개관을 위한 ‘민주인권그림책’ 프로젝트 총괄 감독을 맡았다. 대표작으로 《시리동동 거미동동》, 《고양이는 나만 따라 해》, 《일과 도구》, 《나무 도장》, 《용맹호》, 《행복한 붕붕어》 등이 있고, 에세이 《나의 작은 화판》을 썼다. blog.naver.com/authorhp
지은이 : 이억배
그림책 작가. 《솔이의 추석 이야기》, 《이야기 주머니 이야기》, 《개구쟁이 ㄱㄴㄷ》, 《잘잘잘 1 2 3》, 《비무장지대에 봄이 오면》, 《봄이의 여행》, 《오누이 이야기》, 《한 장 한 장 그림책》을 쓰고 그렸습니다. 《세상에서 제일 힘센 수탉》, 《손 큰 할머니의 만두 만들기》, 《반쪽이》, 《모기와 황소》, 《5대 가족》에는 그림을 그렸습니다. 《비무장지대에 봄이 오면》으로 2020년 전미도서관협회ALA에서 주관하는 배첼더 어워드Batchelder Award 어너리스트에 선정되었습니다. 한 장의 그림이 어린이 마음에 오래 남아 있기를 바라면서 그림을 그립니다.
만희네 집
솔이의 추석 이야기
도서 DB 제공 - 알라딘 인터넷서점 (www.aladi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