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잘 알려지지 않은 란제리에 대한 고급 정보부터 실무에서의 생생한 경험을 담은 회사 이야기뿐만 아니라 노력하고 꿈꾸는 디자이너의 브랜드 런칭 스토리까지 담아내었다. 전문가가 들려주는 정보를 통해 란제리의 큰 틀을 이해하는 것은 물론, 현직 브랜드 운영자의 디자인 노하우와 함께 브랜드 창업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다. 소녀에서부터 할머니까지 여자의 일생에 쭉 함께 하게 되는 속옷을 정보로 습득할 뿐 아니라 애정 어린아이템으로 자리매김하게 되며 당장 내 옷장 속 란제리를 들여다보게 될 것이다.
출판사 리뷰
이 책은 잘 알려지지 않은 란제리에 대한 고급 정보부터 실무에서의 생생한 경험을 담은 회사 이야기뿐만 아니라 노력하고 꿈꾸는 디자이너의 브랜드 런칭 스토리까지 담아내었다. 전문가가 들려주는 정보를 통해 란제리의 큰 틀을 이해하는 것은 물론, 현직 브랜드 운영자의 디자인 노하우와 함께 브랜드 창업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다. 소녀에서부터 할머니까지 여자의 일생에 쭉 함께 하게 되는 속옷을 정보로 습득할 뿐 아니라 애정 어린아이템으로 자리매김하게 되며 당장 내 옷장 속 란제리를 들여다보게 될 것이다.
속옷은 라이프스타일이다.소녀가 되면서부터 입기 시작하여 할머니가 될 때까지 여자의 평생을 함께하게 되는 속옷에는 분명 공부가 필요하다. 창피하다거나 가려야 하는 옷으로 치부되는 것도 아쉽고, 잘못된 선택으로 체형을 망치지 않도록 란제리 디자이너로서 알려주고 싶은 정보도 많다. 어쩌면 자신을 아끼고 가꾸는 하나의 방법이고 여자로서 누려야 할 즐거움인데 말이다.
궁극적으로 란제리를 통해 살펴보는 여자 이야기, 그리고 좋아하는 ‘내 일’에 대한 이야기, 멈추지 않고 성장하길 희망하며 노력하는 디자이너의 이야기를 넉넉한 마음으로 미소를 띠고 읽어주면 좋겠다.
내 몸에 직접 닿게 입는 옷,제일 먼저 입고 제일 나중에 벗는 옷, 참으로 소중하다.나를 아껴주는 방법으로서 바른 식습관을 갖고 침대를 정리하는 것처럼 내 몸에 잘 맞는 언더웨어를 입어보자.
작가 소개
지은이 : 전지연
GIANNA 대표 / 란제리, 수영복 디자이너 신영와코루, 좋은사람들, 코튼클럽, 휠라코리아 국내 파워 브랜드를 거쳐 17년간 회사에 속한 디자이너로서 커리어를 쌓았고 참아지지 않는 강박으로 2015년 개인 브랜드 GIANNA, 디자이너 브랜드를 런칭, 현재까지 운영 중이다.지스튜디오 Gstudio를 개설하여 란제리, 수영복, 레오타드, 폴웨어, 패턴 메이킹을 가르치며 스몰 브랜드, 개인 브랜드 런칭을 꿈꾸는 이들을 돕고 있다. 25년 동안 디자이너로 지내면서 쌓아온 지식과 열정을 바탕으로 소녀에서 할머니까지 쭉 입게 되는 란제리 이야기를 풀어냈다.
목차
프롤로그
1. Understand Uderwear
속옷의 개념
체형의 변화
사이즈 체크
브라의 이해
브라의 종류
올바른 피팅
팬티의 이해
팬티 사이즈 및 피팅 체크
팬티의 종류
2. Lingerie Designer
란제리 디자이너가 되려면
회사 이야기_강점으로 성공하기
디자이너 업무 FLOW
3. GIANNA
시작하는 마음
사업계획서
상표등록
브랜딩과 마케팅
영업은 사장님이 하는 것!
수영복으로 확장
지스튜디오 운영하기
스몰 브랜드를 꿈꾸는 그대에게
에필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