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인성교육시리즈 가족 사랑 이야기. 아이들에게 필요한 이야기가 무엇인지 잘 아는 작가 샘 맥브레트니와 섬세하면서도 마치 살아 움직이는 듯한 그림을 그리기로 정평이 나 있는 아니타 제람. 두 그림책 거장의 세계적인 베스트셀러 <내가 아빠를 얼마나 사랑하는지 아세요?>에 이어 만든 작품으로 영국에서는 초판만 30만 부가 팔리기도 했다.
국내에서도 지난 2004년 출간 이후 큰 사랑을 받은 책으로, 이번 개정판에는 시간이 지나도 변치 않는 가족의 사랑 이야기에 세련된 디자인을 더해 모두가 소장하고 싶은 클래식한 그림책으로 새롭게 펴냈다.
출판사 리뷰
전 세계에서 4천만 부 이상 팔린 베스트셀러 그림책 작가들이 만든
《네 모습 그대로 사랑한단다!》가 다시 찾아왔어요! 아이들에게 필요한 이야기가 무엇인지 잘 아는 작가 샘 맥브레트니와 섬세하면서도 마치 살아 움직이는 듯한 그림을 그리기로 정평이 나 있는 아니타 제람이 만든 명작, 《네 모습 그대로 사랑한단다!》가 다시 돌아왔습니다. 두 그림책 거장의 세계적인 베스트셀러 《내가 아빠를 얼마나 사랑하는지 아세요?》에 이어 만든 작품으로 영국에서는 초판만 30만 부가 팔리기도 했습니다.
국내에서도 지난 2004년 출간 이후 큰 사랑을 받은 책으로, 이번 개정판에는 시간이 지나도 변치 않는 가족의 사랑 이야기에 세련된 디자인을 더해 모두가 소장하고 싶은 클래식한 그림책으로 태어났습니다.
세상 모든 아이의 질문에
가장 멋진 대답을 들려주다! 매일 밤, 엄마 곰과 아빠 곰은 아기 곰 삼 남매를 재우며 이렇게 말해요. “너희가 세상에서 가장 사랑스러운 아기 곰이란다.” 어느 날, 아기 곰들은 고개를 갸우뚱하며 생각합니다. ‘우리 셋 중에 누가 가장 사랑스러운 곰이지?’
이는 우리 아이들도 많이 하는 고민이에요. 혼자서 잘 놀다가도, 형제나 친구끼리 장난치다가도 불쑥불쑥 아이들은 궁금해합니다.‘엄마랑 아빠는 나를 사랑할까? 날 마음에 안 들어하면 어쩌지?’그런 아이들에게 부모들은 누구라도 비슷한 말을 해 줄 거예요. 첫째든 둘째든, 아들이든 딸이든 모두가 똑같이 사랑스럽다고요.
하지만 아이들이 충분히 공감할 수 있게 하기는 쉽지 않지요. 이 책에 나오는 엄마 곰과 아빠 곰은 명쾌하게 답해 줍니다. 각자의 개성을 인정해 주고, 그 존재 자체를 받아들이는 한없이 넓은 사랑의 마음에서 나오는 답, 바로 네 모습 그대로 사랑한다고요.
아이를 향해 얼굴 가득 웃음을 띠고 가슴 가득 사랑을 담아 이 책을 읽어 주세요. 아이들은 아기 곰 삼 남매처럼 엄마와 아빠의 사랑에 크게 기뻐할 거예요. 그 사랑으로 자신은 물론 타인도 배려하고 사랑할 줄 아는 아이로 자랄 거예요. 형제가 있는 아이에게는 물론 혼자 크는 아이에게도 꼭 필요한 그림책이 될 것입니다.
작가 소개
지은이 : 샘 맥브레트니
더블린의 트리니티 대학에서 역사와 정치학을 공부했다. 여러 해 동안 교사 생활을 하다가 지금은 어린이 책을 만들고 있다. <돼지에게 안장을 얹어라>로 1993년 아일랜드의 비스토 아동 도서상을 받았으며, 네덜란드의 실버른 그리펠상, 미국의 애비상 등 많은 상을 수상한 바 있다. 지은 책으로 <내가 아빠를 얼마나 사랑하는지 아세요?>, <엄마는 언제나 네 친구야>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