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엄마 아빠의 삶에 큰 변화를 가져다 준 햇살과 같은 존재
아이가 태어나기 전에 나는 깔끔하고 우아한 걸 좋아하는 내성적인 사람이었어요. 조금은 이기적이기도 했고요. 그런데 지금은 모든 게 달라졌어요. 알록달록 비뚤배뚤한 아이의 그림을 집안 곳곳에 붙여 놓고 누구에게라도 자랑하죠. 이기적으로 살아온 내가 누군가를 위해 기꺼이 희생하는 법도 배우게 되었어요. 내게 행복, 사랑, 감사하는 마음을 가르쳐 준 우리 아이. 아이에게 얘기해줘야겠어요. “네가 있어서 엄마는 참 행복해!”
작가 소개
저자 : 카로나 드루몬드 (Karona Drummond)
아동교육을 전공하고 15년간 유치원 교사로서 생활하는 동안 텍사스여자대학교 아동발달센터와 노스텍사스 아동발달연구소에서 연구 활동을 하기도 했습니다. 주로 취학 전 유아와 초등학교 저학년 아동을 위한 작품을 쓰고 있습니다. 어린이 뿐 아니라 부모에게도 깊은 영감을 주는 작가로 평가 받고 있습니다.
그림 : 에스텔 코르키 (Estelle Corke)
광고 일러스트레이터로 활동하다가 그림책 작가로서 영역을 넓혔습니다. 각종 대회에서 수상한 경력이 있으며 앞으로 평생 그림책 작가로서 행복하게 살아가겠다는 꿈을 꾸고 있습니다.
역자 : 글마음을 낚는 어부
좋은 책을 낚아 올려 우리 아이들에게 소개하는 어린이 책 번역모임입니다. 해외의 우수 어린이 책을 번역할 뿐 아니라 생각과 마음이 풍성해지는 좋은 어린이 책을 기획편집하고 있습니다. 번역한 작품으로 [상상해 보세요!], [까만 깃털이 뽕!](이상 예꿈) 등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