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꼬마 곰 밍은 조그마한 여자 아이이다. 세 남매 중 가장 어린 막내이지만, 집안일이라면 무엇이든 열심히 한다. 큰오빠 포타는 무엇이든 들어올리는 천하장사, 작은오빠 호타는 무엇이든 다 아는 만물박사이다. 언제나 사이좋은 밍과 두 오빠는 빨간 지붕 집에서 재미있게 살고 있다.
꼬마 곰 밍의 이야기는 계절별 네 권으로 구성되어 있다. 봄, 여름, 가을, 겨울, 사계절이 지나가는 동안, 빨간 지붕 집의 곰 삼남매는 재미있고 신나는 일상을 보낸다. 봄에는 오빠들과 예쁜 꽃밭을 일구고, 여름에는 맛있는 도시락을 싸서 소풍을 간다. 가을에는 겨울준비를, 겨울에는 크리스마스를 통해 벌어지는 신나는 일들을 담았다.
아이하라 히로유키(글)와 아다치 나미(그림)는 일본에서 <곰의 학교>(브론즈 신사)로 인기를 모았다. 꼬마 곰들의 순수하고 귀여운 모습을 통해 부모에겐 어린 시절의 추억을, 아이에겐 따뜻한 일상의 이야기를 전하는 훈훈한 작품들을 만들어 왔으며, 귀여운 곰 캐릭터는 인형과 엽서, 가방 등으로 제작되기도 했다.
이 책은 깜찍하고 귀여운 꼬마 곰 밍이 두 오빠들과 함께 지내면서 일어나는 일들을 통해 형제끼리 힘을 합치면 어떤 어려움도 극복할 수 있다는 것을 가르쳐주고, 곰 삼남매와 함께 떠나는 재미있고 신나는 모험의 세계도 경험하게 한다.
출판사 리뷰
꼬마 곰 밍은 조그마한 여자 아이이다. 세 남매 중 가장 어린 막내이지만, 집안일이라면 무엇이든 열심히 한다. 큰오빠 포타는 무엇이든 들어올리는 천하장사, 작은오빠 호타는 무엇이든 다 아는 만물박사이다.
언제나 사이좋은 밍과 두 오빠는 빨간 지붕 집에서 재미있게 살고 있다.
꼬마 곰 밍의 이야기는 전체 4권으로 봄편인 <꼬마 곰 밍의 즐거운 꽃밭>, 여름편인 <꼬마 곰 밍의 소중한 집>, 가을편인 <꼬마 곰 밍의 겨울 준비>, 겨울편인
<꼬마 곰 밍의 크리스마스> 등으로 이루어져 있다. 이렇게 봄, 여름, 가을, 겨울, 사계절이 지나가는 동안, 빨간 지붕 집의 곰 삼남매는 재미있고 신나는 일상을 보낸다. 봄에는 오빠들과 예쁜 꽃밭을
일구고, 여름에는 맛있는 도시락을 싸서 소풍을 간다. 가을에는 겨울준비를, 겨울에는 크리스마스를 통해 벌어지는 신나는 일들을 담았다.
한국에 처음 선을 보이는 <꼬마 곰 밍>시리즈는 이미 일본에서는 잘 알려진 그림책이기도 하다. 이 책을 쓴 작가, 아이하라 히로유키(글)와 아다치 나미(그림)는 일본에서 <곰의
학교>(브론즈 신사)로 선풍적인 인기를 모으고 있다. 이들은 꼬마 곰들의 순수하고 귀여운 모습을 통해 부모에겐 어린 시절의 추억을, 아이에겐 따뜻한 일상의 이야기를 전하는 훈훈한 작품들을 만들어 왔으며,
귀여운 곰 캐릭터는 인형과 엽서, 가방 등으로 제작되어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 책은 깜찍하고 귀여운 꼬마 곰 밍이 두 오빠들과 함께 지내면서 일어나는 일들을 통해 형제끼리 힘을 합치면 어떤 어려움도 극복할 수 있다는 것을 가르쳐주고, 곰 삼남매와 함께 떠나는 재미있고 신나는
모험의 세계도 경험할 수 있다.
작가 소개
저자 : 아이하라 히로유키
아이가 다니는 유치원 친구들을 보고 'the bears’ school' 시리즈를 쓰기 시작하였습니다. 쓴 책으로는《재키와 벌꿀 빵》, 《사랑에 빠진 재키》, 《재키와 빨래 소동》, 《재키의 생일 파티》, 《재키의 운동회》,《내 이름은 오빠》, 《넌 동생이라 좋겠다》 등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