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겨울을 배경으로 어린이들에게 책 읽는 재미와 기쁨을 알고, 상상력을 길러 주는 환상 그림동화. 새하얀 눈밭에서 꼬마 눈사람과 즐겁게 하루를 보내는 해맑은 동심을 고스란히 담은 리드미컬한 글과 모험심과 상상력을 자극하는 독특한 그림에 푹 빠지게 될 것이다.
출판사 리뷰
눈으로 덮인 숲 속에서 꼬마 눈사람이랑 신 나게 놀아요 아침에 일어나 보니 온 세상이 하얀 눈으로 뒤덮였어요.
단비는 강아지 피피랑 집 뒤 숲으로 가서 눈사람을 만들었어요. 이 세상에서 가장 귀여운 꼬마 눈사람을요. 머리에는 빨간 꽃모자도 씌워 주었지요. 그런데 눈사람이 팔이랑 다리를 만들어 달라고 하지 뭐예요…….
겨울을 배경으로 어린이들에게 책 읽는 재미와 기쁨을 알고, 상상력을 길러 주는 환상 그림동화입니다.
새하얀 눈밭에서 꼬마 눈사람과 즐겁게 하루를 보내는 해맑은 동심을 고스란히 담은 리드미컬한 글과 모험심과 상상력을 자극하는 독특한 그림에 푹 빠지게 될 것입니다.
작가 소개
저자 : 오시마 다에코
1959년에 도쿄에서 태어나셨어요. 출판사에서 일하다 그림책을 그리기 시작했고, 지금은 글도 쓰고 계십니다. 펴내신 책으로 <다나카 씨 가족의 이사> <안녕, 다마미!> <마녀에게 온 편지> <지로와 나> <도깨비 야카타의 비밀> <마지막 산책> <미도리와 네 개의 털실> <자, 가거라! 부부히코> <우리 동물원> <불두화> <도토리산의 산할머니> <아기와 엄마의 놀이 노래 그림책> 등이 있어요. 동심 어린 이야기가 가득한 아기자기한 글과 그림으로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