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누구나 맘속에 가지고 있는 초능력 인간에 대한 이야기, 은퇴한 엔젤 씨가 다시 한 번 엔젤맨이 되어 하늘을 나는 꿈을 꾼다. 치밀하게 준비하고 노력하는 가운데 늙고 사라지는 것, 아름답게 마감하는 것에 대한 이야기를 다뤘다. 세대를 초월한 우정, 속 깊은 배려가 상상력 넘치는 3D 그림과 함께 한다.
아파트 맨 꼭대기 층에 사는 엔젤 씨는 어린 아르노의 눈에 이상한 아저씨 이상도 이하도 아니다. 집에서 잘 나오지도 않고 사람들과 대화도 나누지 않는 엔젤 씨의 비밀을 발견하면서, 아르노는 꿈같은 초능력 인간들의 세계에 빠져든다. 로봇과 기계가 잔뜩 등장하고 3D로 그려졌는데도 전혀 차갑거나 딱딱하지 않다. 되려 훈훈한 이야기에 녹아든 정감 있는 표정들을 만날 수 있다.
작가 소개
저자 : 디디에 레비
프랑스 파리에서 태어나 문학을 공부했습니다. 신문사와 출판사에서 오랫동안 편집자로 일하다가 지금은 카피라이터로 활동하면서 어린이 책을 활발히 쓰고 있습니다. 뛰어난 이야기꾼으로 네 차례 상을 탄,《엔젤맨의 모험》과《짓궂은 사람》을 비롯해 감수성이 넘치는 책,《책 읽는 나무》《리푸》《평화의 과자》《기분을 말해 봐요》와 익살스러움이 넘치는 책,《선반 속 잊힌 것들》그리고 우리나라에도 소개된《마법의 케이크》《빨간 모자의 여동생》등을 썼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