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찰리와 롤라 시리즈. <난 토마토 절대 안 먹어>로 오랫동안 독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 온 ‘찰리와 롤라’를 플랩북으로 구성하였다. 50여 개의 플랩을 열어 지글이를 찾아보며 아이들의 직접적인 참여를 유도하는 이 책은 엄마가 읽어 주는 내용을 듣기만 하는 수동적인 책 읽기에서 벗어나게 해 준다.
출판사 리뷰
“오빠, 지글이가 사라졌어!”큰일 났어요!
마브 오빠의 개, 지글이가 사라져 버렸어요.
어떡하면 좋죠?
롤라는 찰리 오빠와 함께 지글이를 찾아 나섰어요.
부엌도 살펴보고, 마당에도 나가 보고, 공원에도 가 봤어요.
그런데 지글이는 어디에서도 보이지 않아요.
과연 롤라는 지글이를 찾을 수 있을까요?
누가 누가 제일 잘 찾을까요?
숨바꼭질의 달인, 여러분들의 멋진 활약을 기대합니다!《난 토마토 절대 안 먹어》로 오랫동안 독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 온 ‘찰리와 롤라’가 이번엔 재미난 플랩북으로 여러분을 찾아옵니다. 지글이를 찾아 서랍장 속, 가방 안, 냉장고 안을 살펴보세요. 창문도 하나하나 열어 보세요. 그리고 공원으로 나가 수풀 속, 나뭇잎 사이도 들춰 보세요. 플랩을 열어 보기 전에 그 안에 뭐가 들어 있을지 상상해 본다면 이 책을 더 신 나고 재미나게 볼 수 있을 거예요.
“자, 준비되었나요? 이제 시작합니다!
책 속 어딘가에 숨어 있을 장난꾸러기 지글이를 찾아보세요!”
들썩들썩! 재미난 놀이를 통한 신 나는 책 읽기!《지글아, 어디 숨었니?》는 50여 개의 플랩을 열어 지글이를 찾아볼 수 있도록 구성된 플랩북입니다. 책 읽기면서 재미난 놀이지요. 아이들의 직접적인 참여를 유도하는 이런 놀이 책은 엄마가 읽어 주는 내용을 듣기만 하는 수동적인 책 읽기에서 벗어나게 해 줍니다.
아이들이 이야기 속에 직접 참여하는 능동적인 책 읽기로 바꿔 주지요. 적극적으로 책 속으로 뛰어 든 아이들은 이야기에 몰입하고 집중력을 키우게 됩니다.
책과 한 뼘 더 가까워진 우리 어린이들의 모습을 기대해 보세요.
작가 소개
저자 : 로렌 차일드
영국에서 태어나 학교에서 일러스트레이션을 공부했습니다. 콜라주 기법을 이용한, 특유의 세련되고 장난기 넘치는 그림과 글은 세계 많은 어린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2000년 케이트 그린어웨이 상을 받은 《난 토마토 절대 안 먹어》, 2002년 스마티즈북 금상을 받은 《요런 고얀 놈의 생쥐》 등 많은 작품을 지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