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엉뚱한 상상과 이것저것 다양한 재료를 이용한 재미있는 그림, 그리고 마음 설레는 결말이 기다리는 매력적인 그림책. 어느 날 모니카가 하늘을 올려다보니, 하늘의 달이 감쪽같이 사라졌어요. 깜짝 놀란 모니카는 이웃들에게 달이 어디로 사라졌는지를 물어봤지요. 하지만 그것을 아는 이웃은 아무도 없었어요.
달이 없어지자 정원사 아저씨네 식물들도 시들시들해졌고, 내일 당장 우주선을 타고 달로 떠나야 하는 우주비행사 아저씨도 당황해서 어쩔 줄을 몰랐어요. 시인 아저씨는 다시 달이 돌아오기로 바라는 마음을 담아 시를 쓰고 있었지요. 달은 정말 어디로 가 버린 걸까요?
출판사 리뷰
어느 날 갑자기 달이 감쪽같이 사라졌어요.
모니카가 달을 찾기 위해 이웃들에게 물어보았지만,
아무도 달이 어디로 사라졌는지 알지 못했지요.
도대체 하늘의 달이 어디로 가 버린 걸까요?
하늘의 달이 감쪽같이 사라졌어요. 도대체 어디로 가 버린 걸까요?어느 날 모니카가 하늘을 올려다보니, 하늘의 달이 감쪽같이 사라졌어요. 깜짝 놀란 모니카는 이웃들에게 달이 어디로 사라졌는지를 물어봤지요. 하지만 그것을 아는 이웃은 아무도 없었어요. 달이 없어지자 정원사 아저씨네 식물들도 시들시들해졌고, 내일 당장 우주선을 타고 달로 떠나야 하는 우주비행사 아저씨도 당황해서 어쩔 줄을 몰랐어요. 시인 아저씨는 다시 달이 돌아오기로 바라는 마음을 담아 시를 쓰고 있었지요. 달은 정말 어디로 가 버린 걸까요? 모니카는 다시 달을 찾을 수 있을까요? 모니카와 함께 어서 달을 찾으러 가 보세요. 깜짝 놀랄 만한 마지막 이야기를 만날 수 있답니다.
★ 편집자 리뷰
달이 없어지면 또 어떤 일이 생길까요? 하늘의 달이 사라지자 모니카와 이웃들은 모두 당황했어요. 달이 없어지자 달을 보고 빵 모양을 만드는 제빵사 아저씨는 빵을 제대로 만들 수 없었어요. 게다가 내일 당장 달로 떠나야 하는 우주비행사 아저씨는 갈 곳이 없어졌지요. 주인공 모니카를 따라 달을 찾다 보면 마치 숨바꼭질을 하는 듯한 재미를 느낄 수 있어요. 하늘의 달이 없어지면 또 무슨 일이 생길까요? 동그란 보름달을 보며 소원을 빌 수도 없을 테고, 달에서 쿵덕쿵덕 방아를 찧는다는 토끼는 그럼 어떻게 될까요? 그림책을 보며 달이 없어지면 또 어떤 일을 생길지 자유롭게 생각해 보는 것도 재미있을 거예요. 엉뚱한 상상과 이것저것 다양한 재료를 이용한 재미있는 그림, 그리고 마음 설레는 결말이 기다리는 매력적인 그림책을 만나 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