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우리 맘 속에 살고 있는 걱정을 이겨내는 소녀의 모습을 보여준다. 걱정 괴물의 속삭임에 힘들어하지만, 곧 스스로 걱정 괴물을 물리칠 방법을 찾아내고 용감하게 여러 가지 걱정을 극복해 낸다. 소녀는 긍정적인 혼잣말과 용기로 걱정 괴물을 물리치고 ‘난 할 수 있어!’라는 자신감을 되찾는다. 이 책을 읽고 나면, 아이들은 불안이 찾아올 때마다 자신의 생각을 뒤집는 방법을 찾아내고 무슨 일이든 할 수 있다는 강력한 믿음도 함께 갖게 될 것이다.
출판사 리뷰
아이들은 맘 속에 자리잡은 걱정을,
스스로 이겨낼 수 있을까요?
많은 아이들이 걱정과 불안에 힘들어합니다. 어린 시절의 걱정과 불안은 계속 아이들을 따라다니고 아이들은 자신의 걱정이 현실로 나타날까 봐 두려워합니다. 이 책을 읽고 나면, 아이들은 불안이 찾아올 때마다 자신의 생각을 뒤집는 방법을 찾아내고 무슨 일이든 할 수 있다는 강력한 믿음도 함께 갖게 될 것입니다.
이 책은 우리 맘 속에 살고 있는 걱정을 이겨내는 소녀의 모습을 보여줍니다. 걱정 괴물의 속삭임에 힘들어하지만, 곧 스스로 걱정 괴물을 물리칠 방법을 찾아내고 용감하게 여러 가지 걱정을 극복해 냅니다. 소녀는 긍정적인 혼잣말과 용기로 걱정 괴물을 물리치고 ‘난 할 수 있어!’라는 자신감을 되찾습니다. 아이가 스스로 걱정을 이겨내는 방법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면 우리 아이들은 더 행복해질 것입니다.
작가 소개
지은이 : 앨리슨 에드워즈
전문상담사이자 놀이치료사인 앨리스는 어린이들과 청소년 그리고 그들의 가족을 상담합니다. 앨리슨은 노스웨스트 미주리 주립대학교에서 교육학 학사 학위를 받고, 밴더빌트 대학교에서 상담학 석사 학위를 받았으며 공립학교에서 위험에 처한 아이들과 이민자 아이들을 위한 놀이 치료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운영했습니다. 현재는 상담소를 운영하며 어린 시절의 불안에 대해 글을 쓰고, 밴더빌트 대학교에서 미래의 상담가를 꿈꾸는 학생들을 가르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