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신기하고, 희귀하고, 놀라운 동물의 세계! 330여 장의 생생한 동물 사진으로 우리 아이들의 호기심도 채워 주고 관찰력도 키워 준다.
출판사 리뷰
하늘을 나는 다람쥐가 있나요?날아다니는 뱀이 있어요? 사람을 닮은 동물도 있나요? 죽은 척, 다친 척 연기를 하는 동물이 있다고요? 독사를 잡아먹는 동물도 있나요? 가시복은 왜 몸을 부풀릴까요?
신기하고, 희귀하고, 놀라운 동물의 세계! 330여 장의 생생한 동물 사진으로 우리 아이들의 호기심도 채워 주고 관찰력도 키워 주세요.
어린이가 처음 만나는 신기한 동물의 세계! '우와! 이런 동물들도 있네!'라는 감탄을 하며 초롱초롱한 눈으로 신기한 동물을 바라보는 우리 어린이들! 이 책을 읽는 여러분을 상상하는 것은 큰 기쁨입니다. 이 책은 동물학을 전공하신 분들이 한국동물학회 이름으로 감수하고 추천하는 좋은 책입니다. 어린이 여러분이 이 책을 읽으면서 갖게 되는 궁금한 점들을 해결하고 더 자세한 내용을 묻고 확인할 수 있도록, 한국동물학회에서는 웹사이트를 통해 여러분과 만나는 장을 마련하였습니다. 어린이들이 동물에 대해 더 많은 호기심을 갖고, 동물을 사랑하는 마음도 갖기를 바랍니다.
- 한양대학교 자연과학대학 생명과학과 교수 안주홍
작가 소개
저자 : 정재은
글을 쓴 정재은 선생님은 광주에서 태어나 대학에서 역사와 글쓰기를 공부했습니다. 작품집으로는 《우리 역사를 그린 9가지 지도 이야기》 《얼씨구 지화자 즐거운 전통 놀이》 《자연의 빛깔을 담은 우리 옷과 장신구》 《철학의 원리를 사고파는 철학 상점》 등이 있습니다.
목차
1장 궁금궁금! 재밌는 동물 호기심 / 2장 신기신기! 처음 보는 희귀한 동물·
3장 깜짝깜짝! 놀랍고 신비한 동물 / 4장 오싹오싹! 독이 있고 무서운 동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