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영문법과 영단어를 익혔어도 실제 영어 문장을 만들 때 어려움을 느끼는 어린이들을 위해 영어의 ‘어법’을 다룬 영어학습만화이다. 카드로 완벽한 영어 문장을 만들면 힘을 얻게 되어 적 캐릭터를 물리칠 수 있다는 이야기 설정을 통해서 영어 어법의 내용을 외우지 않고 만화를 읽으며 자연스럽게 습득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21권의 학습 주제는 ‘식사 표현’이다. 음식 메뉴를 묻고 답하는 것부터 시작해 식사의 종류, 식탁에서 부탁하는 표현 등 일상에서 자주 마주치는 식사 상황에서의 어법을 배울 수 있다. 요리사 쿡쿡이 주는 미션을 차례차례 해결해 나가는 주인공들의 여행을 정신없이 따라가다 보면, 어느새 다양한 식사 표현들이 머릿속에 들어와 있을 것이다.
출판사 리뷰
300만 독자의 사랑을 받은 베스트셀러 영어학습만화 [그램그램 영문법 원정대]가 새롭게 돌아왔다!
2006년 첫 출간 이후 각종 상과 차트를 섭렵하며 재미와 학습을 모두 잡았다는 평가를 받은 [그램그램 영문법 원정대]가 드디어 돌아왔다. 지금까지 기본적인 영어 문법을 배우는 데 집중했다면, 새로 시작한 19권부터는 문법을 알더라도 실제 영어 문장 만들기를 어려워하는 독자들을 위해 ‘어법’까지 다룬다.
영어는 사람들이 실제로 사용하는 ‘언어’이니만큼, 일반적인 문법 규칙과 사전적인 단어의 뜻만으로는 이해하기 어려운 관용적인 표현과 단어의 쓰임새가 많이 존재한다. 이런 것들을 어법이라고 한다. 어법은 정확하고 올바른 영어를 구사하기 위해 반드시 알아야 하지만, 그 양이 너무도 방대해 자칫 억지로 외우다 영어 자체에 대한 흥미를 잃을 수도 있다.
다시 돌아온 [그램그램 영문법 원정대]는 카드로 완벽한 영어 문장을 만들면 적을 물리칠 수 있다는 설정을 통해, 외우지 않고도 만화를 읽으며 문장 속 어법을 자연스럽게 습득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독자는 재미있는 이야기를 읽으면서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영어 문장 만드는 훈련을 반복하게 되고, 영어에 대한 자신감을 키워갈 것이다.
이번 [그램그램 영문법 원정대] 21권의 학습 주제는 ‘식사 표현’이다. 음식 메뉴를 묻고 답하는 것부터 시작해 식사의 종류, 식탁에서 부탁하는 표현 등, 일상에서 자주 마주치는 식사 상황에서의 어법을 배울 수 있다. 요리사 쿡쿡이 주는 미션을 차례차례 해결해 나가는 주인공들의 여행을 정신없이 따라가다 보면, 어느새 다양한 식사 표현들이 머릿속에 들어와 있을 것이다.
목차
프롤로그 워드 마스터의 배후, 칸의 등장
01 워드 헌터 스페셜 포스팀 선발 대회 시작!
- 식사 메뉴를 묻는 표현 What is for~?
02 모두 얻거나, 모두 잃거나
- 좋고 싫음을 묻는 Do you like~?, 권하는 표현 Would you like~?
03 원하는 만큼 사지 못하면 모두 굶게 돼!
- 셀 수 없는 명사를 세는 표현
04 혼자 하는 게임
- 둘 중 더 좋은 것을 묻는 표현 Which do you like more, A or B?
05 워드 헌터 스페셜 포스팀 최종 합격자는?
- 허락을 구하는 Can I~?와 부탁하는 Can you~?
06 보이지 않는 적
워드 헌터 실전 Qui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