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항상 어른들에게 '안 돼!'라는 말만 듣던 데이빗, 기억하시죠? 그런데 이번에는 데이빗이 엄마와 선생님한테 할 말이 있다고 하네요. 야구놀이를 하다 유리창을 깬 것도, 바지를 입지 않고 학교로 간 것도, 맛있는 케익에 손이 간 것도 일부러 그러려고 한 것이 아니에요. 데이빗의 천진난만한 얼굴을 보면 다들 고개를 끄덕이실 거에요. 하루종일 열심히 변명을 늘어놓는 말썽꾸러기 데이빗의 진짜 속마음, 이 책 속에 있답니다.
작가 소개
글. 그림 : 데이빗 섀논
『안돼, 데이빗!』은 칼데콧 명예상을 수상했으며, 미국 도서관 협회가 선정한 \'주목할 만한 책\', 뉴욕타임스 \'최고의 그림책\'상으로 선정되었습니다. 『학교에 간 데이빗』은 북리스트가 선정한 \'편집자가 뽑은 좋은 책\'을 비롯하여 스쿨 라이브러리 저널이 선정한 \'최고의 책\'으로 뽑혔습니다. 가장 최근에 낸 책인 『비가 왔어요』와 『자전거 타는 오리』는 어린이책 작가 및 일러스트레이터 협회에서 주는 골든 카이트 상을 받았습니다. 지금은 로스엔젤레스에서 아내 헤이디와 딸 엠마, 강아지 퍼거스와 함께 살고 있습니다.
옮긴이 : 김서정
중앙대학교 문예창작과를 졸업하고 독일 뮌헨대학에서 공부했습니다. 현재는 동화 작가,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지은 책으로는 『꼬마 엄마 미솔이』,『유령들의 회의』등이 있고, 옮긴 책으로는 『헨리는 피치버그까지 걸어서 가요』,『자전거 타는 오리』등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