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벨 이마주 시리즈. 아이들의 상상력과 관찰력을 함께 키울 수 있게 만들어진 독특한 그림책이다. 먼저 아이들에게 가 보지 못했던 정글, 바닷속, 빙산, 농장, 공룡동산, 아프리카, 오스트레일리아의 숲 속을 머릿속에 그려 보게 하고, 그곳의 모습에 대해서 아이들 마음껏 상상의 나래를 펼 수 있게 한다.
그리고 그곳의 실제 모습을 보여 주고는 그곳에 살고 있는 동물들을 하나하나 관찰하면서 어떻게 생겼는지, 이름은 무엇인지, 어떤 동물들과 같이 사는지에 대해서 확인할 수 있게 한다. 아이들의 상상력과 함께하는 이 책은 자연의 신비한 세계로 초대해 우리가 지금까지 몰랐던 신기한 동물 친구들을 만나게 해준다.
출판사 리뷰
눈을 감고 상상해 봐!
정글 속에 들어가 재규어를 베고 누워 있는 모습을.
바다 깊이 들어가 숨어 있는 집게를 찾아내는 모습도 상상해 봐.
눈으로 뒤덮인 빙산에서 눈토끼와 함께 놀고,
농장에 가서 말을 타고, 닭에게 모이를 줄 수도 있어.
공룡동산에 가서 디플로도쿠스를 타고 놀기도 하고,
아프리카를 탐험하며 아기 코끼리를 만나기도 하지!
가끔은 달빛 아래 혼자 서 있는 상상을 할 수도 있어.
그럴 때면 웜뱃과 바늘 두더지가 친구가 되어 줄 거야.
자, 이제 상상한 친구들을 만나러 떠나 볼까?《상상해 봐》는 아이들에게 상상력과 관찰력을 함께 키울 수 있게 만들어진 독특한 그림책입니다. 먼저 아이들에게 가 보지 못했던 정글, 바닷속, 빙산, 농장, 공룡동산, 아프리카, 오스트레일리아의 숲 속을 머릿속에 그려 보게 하고, 그곳의 모습에 대해서 아이들 마음껏 상상의 나래를 펼 수 있게 합니다.
그리고 그곳의 실제 모습을 보여 주고는 그곳에 살고 있는 동물들을 하나하나 관찰하면서 어떻게 생겼는지, 이름은 무엇인지, 어떤 동물들과 같이 사는지에 대해서 확인할 수 있게 합니다.
아이들의 상상력과 함께하는 이 책은 자연의 신비한 세계로 초대해 우리가 지금까지 몰랐던 신기한 동물 친구들을 만날 수 있게 합니다.
이런 점도 일깨워 주세요우리가 쉽게 가보기 힘든 세계를 표현해 놓았습니다. 야생 원숭이가 울어 대는 정글 속, 집게가 숨어 있는 바닷속, 스테고사우루스가 걸어 다니는 공룡동산 등 다양한 자연의 모습이 그림책 속에 가득 담겨 있습니다. ‘숨은 그림 찾기 놀이’를 하듯 복잡한 그림 속에 다양한 동물들을 찾아보세요. 찾아보기를 통해 동물들의 이름을 익힐 수 있습니다.
상상력이 풍부한 아이일수록 창의력과 표현력이 뛰어납니다. 어떤 하나의 상황을 만들어 아이와 함께 ‘상상해 봐’ 놀이를 해 보세요. 그리고 아이의 무한한 상상력을 직접 느껴 보세요.
작가 소개
저자 : 앨리슨 레스터
오스트레일리아의 계관 아동문학가로 선정되기도 했던 오스트레일리아의 가장 인기 있는 베스트셀러 아동작가 중 한 명입니다. 그녀는 다수의 수상 경력을 통해 오스트레일리아 아동 문학계에서 인정받아 왔습니다. 특히 ≪Are We There Yet?≫은 2005년 ‘CBCA 올해의 그림책’으로 선정되었으며, ≪One Small Island≫는 2012년 ‘이브 파우널 올해의 책’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최근 작품으로는 ≪Running With the Horses≫(제2차 세계대전 동안, 비엔나의 스페인 승마학교를 탈출한 리피자너 말의 탈출 이야기), ≪One Small Island ≫(세계 유산으로 등재된 섬의 일생에 대한 이야기), ≪Sophie Scott Goes South≫(남극으로 여행을 떠난 작은 소녀에 대한 이야기) 그리고 ≪Kissed by the Moon≫(달님의 입맞춤, 세상에 대한 아기의 호기심을 노래하는 서정적인 자장가) 등이 있습니다.그녀는 해마다 오스트레일리아의 학교들을 순례하며, 학생과 선생님 들이 그들의 이야기를 만들어 내는 데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