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선교 현장에서 일어나는 사건들을 통해 하나님이 우리에게 주시고자 하는 메시지를 알기 쉽게 표현하였다. 선교사와 토착민 간의 갈등과 선교 현장의 어려움 등이 고스란히 녹아 있다. 실제 선교 현장의 체험을 바탕으로 한 단편소설이기에 소설 같이 느껴지지 않는 생생한 이야기로써, 10가지의 챕터로 구성되어 있으며, 진정한 기쁨이 무엇인지 모르고 살아갈 수 있는 현대 기독교인들에게 하나님의 손길을 느끼게 해 주게 될 것이다.
출판사 리뷰
“하나님의 마음을 알아가는 시골마을의 소박한 이야기”
“감춰진 기쁨을 누리는 삶은 어떤 삶일까?”
“하나님의 마음을 알아가는 시골마을의 소박한 이야기!”
이 책은 선교 현장에서 일어나는 사건들을 통해 하나님이 우리에게 주시고자 하는 메시지를 알기 쉽게 표현하였다. 선교사와 토착민 간의 갈등과 선교 현장의 어려움 등이 고스란히 녹아 있다. 실제 선교 현장의 체험을 바탕으로 한 단편소설이기에 소설 같이 느껴지지 않는 생생한 이야기로써, 10가지의 챕터로 구성되어 있으며, 진정한 기쁨이 무엇인지 모르고 살아갈 수 있는 현대 기독교인들에게 하나님의 손길을 느끼게 해 주게 될 것이다.
사람들은 자기의 욕망을 따라 하나님 나라를 떠나 세상으로 돌아가지만, 썸낭은 이 세상에 뿌리를 내리지 못한 부초(浮草)같이 떠도는 삶을 살다가 죽음과 함께 그냥 사라진 것처럼 보일 수 있어도 실은 하나님 나라에 깊숙이 뿌리를 내리고 이 세상에서는 감춰진 기쁨을 누린 그런 삶을 살았던 것이 아닐까?
그가 비록 빈 몸으로 그것도 비참한 모습으로 이곳을 떠났지만, 그는 하나님이 가득 채워 주시는 것들을 안고 부활할 소망을 믿었기에 남 교수는 그의 죽음을 슬퍼해 할 수만은 없었다.
작가 소개
지은이 : 박윤
1951년 서울에서 출생하였다. 한양대학교 공과대학에서 건축학을, 캔자스대학교 대학원에서 건설경영학을 전공하였다. 한국은행, 효성 및 삼성그룹 등에서 근무하였고, 퇴직후 삼일교회에서 자비량 전문인 선교사로 캄보디아에 파송되어 캄보디아 국립기술대학교(NPIC)에서 6년간 교수 사역과 지역 교회를 돕는 사역을 감당하였다.
목차
1. 건축계획학 6
2. 현지 교회 23
3. 건축공정학 42
4. 청년부 리더 모임 56
5. 포도원 주인 71
6. 이웃 사랑 85
7. 바빌론의 탑 98
8. 부활과 윤회 109
9. 커닝 소동 123
10. 감춰진 기쁨 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