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아버지와 오해를 풀고 가족들과 행복한 일상을 보내는 베아티. 하지만 리테르가 공작성에 찾아오면서 또다른 사건을 마주하게 된다. ‘분명 요정석이라고 했지?! 이번엔 내가 먼저 손에 넣어 리테르의 악행을 저지하겠어!’ 회귀 전 기억을 떠올리며 리테르보다 먼저 요정석을 찾아떠난 아슬란 일행. 깊은 산속 어느 동굴에서 깜짝 놀랄 풍경을 보게 되는데…!
출판사 리뷰
2천만 카카오페이지&카카오웹툰 독자가 선택한 로맨스판타지 웹툰
『아기 다람쥐가 다 잘해요』 단행본 4권 출간!
아버지와 오해를 풀고 가족들과 행복한 일상을 보내는 베아티.
하지만 리테르가 공작성에 찾아오면서 또다른 사건을 마주하게 된다.
‘분명 요정석이라고 했지?! 이번엔 내가 먼저 손에 넣어 리테르의 악행을 저지하겠어!’
회귀 전 기억을 떠올리며 리테르보다 먼저 요정석을 찾아떠난 아슬란 일행.
깊은 산속 어느 동굴에서 깜짝 놀랄 풍경을 보게 되는데…!
한편, 잠시 자리를 비웠던 아테르가 돌아와서 준 선물에 베아티는 감동을 받고.
“아테르르는 뭐 받고 싶은 거 없어? 뭐든 말해줘!”
“그래? 그럼 부탁 하나 해볼까. 이건… 오직 레이디만이 들어줄 수 있는 거야.”
*『아기 다람쥐가 다 잘해요 4』은 웹툰 43-57화의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출판사 서평
“아테르는 뭐 받고 싶은 거 없어? 뭐든 말해줘!”
“그래? 그럼 부탁 하나 해볼까. 이건 오직 레이디만이 들어줄 수 있는 거야.”
카카오페이지&카카오웹툰 2천만 뷰 달성
카카오페이지 평점 10.0/10.0
일본, 프랑스, 북미, 독일 런칭 직후 1위
카카오페이지 웹툰 시즌3 복귀를 기념하여 『아기 다람쥐가 다 잘해요』 단행본 4권이 출간되었다.
『아기 다람쥐가 다 잘해요』는 카카오페이지에서 수인물 하면 대표적으로 떠오르는 작품으로, 귀여운 그림체와 고구마 없는 시원시원한 전개를 통해 수많은 독자를 사로잡았다. 귀여운 그림체뿐만 아니라 여주인공 베아티가 모든 문제와 사건을 어떻게 ‘다 잘’ 해결할지 기대하며 보는 게 작품의 재미 포인트다.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독자들도 사로잡았는데, 현재 미국, 일본, 중국 등 수많은 나라에 서비스 중이며 특히 일본(픽코마). 프랑스(픽코마), 북미(타파스), 독일(델리툰)에서는 런칭 직후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아기 다람쥐가 다 잘해요 4』에는 시즌2부터의 내용(43-57화)이 담겨 있으며 시즌2의 시작을 기념하며 남주인공 아테르 둑스 아스트룸의 일러스트 책갈피를 함께 만날 수 있다.
작가 소개
지은이 : 군청주단
출간작 『육아물 아니고 계약 결혼』, 『아기 다람쥐가 다 잘해요』, 『그 감금물 주인공 내가 하겠다』, 『그 사냥꾼의 구애방식』, 『그 기사의 충성방식』
목차
Chapter 43
Chapter 44
Chapter 45
Chapter 46
Chapter 47
Chapter 48
Chapter 49
Chapter 50
Chapter 51
Chapter 52
Chapter 53
Chapter 54
Chapter 55
Chapter 56
Chapter 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