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구름빵의 단란하고 따뜻한 가족 이야기를 읽으면서, 요리조리 재미나게 퍼즐 놀이를 할 수 있다. 2~4세 유아에게 딱 맞는 퍼즐 조각으로 구성하여 적절한 두뇌 발달을 돕고, 올록볼록한 탭 모양과 방긋 웃는 구름빵 가족이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아직은 그림책을 집중해서 보기 힘든 2~4세 유아들도 재미있게 볼 수 있도록, 간결한 문장과 선명한 그림으로 구성했다. 무엇보다 또래의 아이에게 적당한 10~16조각의 퍼즐 조각으로 구성하여, 발달 수준에 딱 맞는 퍼즐 놀이를 할 수 있다.
출판사 리뷰
<구름빵> 그림책의 감동을 재미난 퍼즐북으로 만나 보세요!구름빵의 단란하고 따뜻한 가족 이야기를 읽으면서, 요리조리 재미나게 퍼즐 놀이를 할 수 있습니다. 2~4세 유아에게 딱 맞는 퍼즐 조각으로 구성하여 적절한 두뇌 발달을 돕고, 올록볼록한 탭 모양과 방긋 웃는 구름빵 가족이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합니다.
1. <구름빵>의 감동을 퍼즐북으로 만나세요!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사랑받는 그림책 <구름빵>의 감동을 재미난 퍼즐북으로 만나 보세요. 구름빵 속의 포근하고 따뜻한 가족 이야기와 요리조리 재미있는 퍼즐 놀이가 함께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림책 속의 장면을 퍼즐로 완성하는 동안, 아이들의 상상도 구름빵처럼 두둥실 떠오른답니다.
2. 2~4세 유아에게 딱 맞는 퍼즐로 구성했어요!그림책 <구름빵>의 명성은 이미 잘 알고 있지만, 우리 아이에게는 좀 이를까 싶으시다고요?
아직은 그림책을 집중해서 보기 힘든 2~4세 유아들도 재미있게 볼 수 있도록, 간결한 문장과 선명한 그림으로 구성했습니다. 무엇보다 또래의 아이에게 적당한 10~16조각의 퍼즐 조각으로 구성하여, 발달 수준에 딱 맞는 퍼즐 놀이를 할 수 있습니다.
책의 한쪽으로 둥글게 튀어나온 탭은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여, 한 장 한 장 스스로 넘기며 즐거운 책 읽기가 되도록 도와주지요. 탭마다 있는 홍비, 홍시, 엄마, 아빠 얼굴을 보며, 아이들은 친근감을 느끼게 된답니다.
3. 찍찍이로 붙여서 보관이 쉽고 안전해요!퍼즐을 다 맞춘 뒤에는, 책 안쪽에 있는 찍찍이(벨크로)로 붙여서 퍼즐 조각을 잃어버리지 않고 보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책의 모서리는 둥글게 처리되어 있어서 어린 아이들이 다칠 염려가 없도록 세심히 고려했습니다. 퍼즐 조각은 모두 코팅이 되어 있어 오랫동안 재미있게 놀이할 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