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웃기고 재미있는 소리가 나와 저도 모르게 계속 흔들어보게 되는 장난감이다. 잎사귀는 환경친화 소재의 실리콘 치발기로 만들어져 아이의 건강한 치아 발육과 소근육 발달을 도와준다. 촉감 자극을 통해 다양한 질감을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되어 있다. 흔들고, 누르고, 깨물고, 쥐면서 아이의 모든 감각을 다 쓰게 만들어 준다.
출판사 리뷰
1. 귀여운 아보카도로 음악을 만들어요. 아보코의 얼굴을 누르면 직접 음악을 연주할 수 있어요.
연주보드 : 버튼을 누르면 저장되어 있는 노래의 음이 나와 음악 연주가 가능합니다.
재생모드 : 5곡의 음악을 들을 수 있습니다.
2. 누르고 잡고 흔들고 깨물고! 오감으로 즐기는 장난감! 플레이송스 사운드토이를 흔들면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
웃기고 재미있는 소리가 나와 저도 모르게 계속 흔들어보는 마력의 장난감이랍니다!
잎사귀는 환경친화 소재의 실리콘 치발기로 만들어져 아이의 건강한 치아 발육과 소근육 발달을 도와줍니다.
손잡이 부분이 울퉁불퉁한 것, 발견하셨나요?
촉감 자극을 통해 다양한 질감을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되어 있습니다.
AVOCO는 흔들고, 누르고, 깨물고, 쥐면서 아이의 모든 감각을 다 쓰게 만들어 줍니다.
3. 사운드토이로 육퇴! 하세요!아보코 자장가는 아이들에게 아름다운 음악과 함께 음악적 감수성을 키워주기 위해 기획되었습니다.
아보코 자장가와 함께 육퇴!를 꿈꿔봅시다!
4. AVOCO 사운드토이, 이렇게 사용하세요!
작가 소개
지은이 : 플레이송스
15년간 10만명이 넘는 아이들과 함께한 유아통합발달 프로그램입니다. 압구정 센터에서 시작해 현재는 SK브로드밴드와 함께하는 홈스쿨링 프로그램인 플레이송스홈, 유튜브 채널, 출판 등 다양한 채널로 많은 가족들을 만나고 있습니다. 세상의 모든 아이들이 행복한 유년시절과 올바른 교육으로 만들어가는 미래를 꿈꿉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