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처음 스티커를 시작하는 영유아에게 꼭 맞춘 스티커북 시리즈이다. 스티커마다 손잡이가 달려있기 때문이다. 엄마가 손잡이를 반으로 접어 주면 손 힘이 약한 아이도 혼자서 거뜬히 뗐다 붙였다 할 수 있다. 큼직큼직 커다란 스티커로 아이가 삼킬 걱정 없이 놀이할 수 있다. 각 페이지 아래에 어떤 식으로 놀이하면 좋은지, 어떻게 놀이를 확장시킬 수 있는지 구체적인 가이드가 적혀 있어 홈스쿨링을 처음 시작하는 엄마도 문제 없다.
출판사 리뷰
우리 아이 첫 스티커!
손잡이 달린 으로 시작해요!<빅 손잡이 스티커북>은 처음 스티커를 시작하는 영유아에게 꼭 맞춘 스티커북 시리즈예요. 스티커마다 손잡이가 달려있기 때문이죠. 엄마가 손잡이를 반으로 접어 주면 손 힘이 약한 아이도 혼자서 거뜬히 뗐다 붙였다 할 수 있어요. 스티커 사이즈도 BIG!!! 큼직큼직 커다란 스티커로 아이가 삼킬 걱정 없이 놀이할 수 있어요. 각 페이지 아래에 어떤 식으로 놀이하면 좋은지, 어떻게 놀이를 확장시킬 수 있는지 구체적인 가이드가 적혀 있어 홈스쿨링을 처음 시작하는 엄마도 문제 없어요.
첫돌이 지나고 사물에 대한 호기심이 왕성해지며 손가락 사용이 능숙해지는 아이에게 딱인 스티커북! 손의 힘을 기르면서 눈과 손의 협응력, 집중력, 인지력을 발달시키는 데 효과적이에요. 스티커를 떼어 원하는 곳에 붙이면서 표현력과 창의력, 관찰력도 자라나요.
작가 소개
지은이 : 삼성출판사 편집부
유아, 아동 분야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지키고 있는 삼성출판사는 국내 육아지 중 판매율 1위를 지키고 있는 [Babee(베이비)]를 비롯하여 [지능업], [연필잡고], [붙여도 붙여도 스티커왕], [좌뇌개발 우뇌개발], [철저반복] 시리즈 등을 통해 소비자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유아, 아동, 참고서, 인지 그림책, 동화책, 유치원 교재, 학습만화, 청소년 문학 등에서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유, 아동물과 여행서, 자녀교육서 등으로 분야를 확대하고 있으며, 여성 실용서 부분을 강화해, 취미, 건강, 처세, 자기관리 등 다양한 분야로 그 영역을 넓혀나가고 있습니다. 삼성출판사는 우리의 미래를 이끌어갈 어린이들의 지적 호기심을 충족시켜 주기 위해 각 편집부 별로 전문성을 갖추어 최고의 책을 만들어 낼 것을 약속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