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몹시 따분한 아이들을 위해 준비했다. 휴대폰, 텔레비전, 게임기 대신 '머리 쓰는 찾기책' 시리즈를 펼쳐 보자. 알록달록 그림이 가득한 '머리 쓰는 찾기책'은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읽으며 40개 이상의 다양한 퀴즈를 풀 수 있는 액티비티북이다. 사고력 퀴즈, 길 찾기, 숨은그림찾기, 다른 그림 찾기 등 다양한 유형의 문제를 풀다 보면 아이의 두뇌가 저절로 발달한다. 자연스럽게 집중력, 관찰력, 사고력, 문제 해결력, 성취감이 쑥쑥 자라난다.
이번에는 <괴짜 몬스터 찾기>! 하루아침에 온 동네가 몬스터들의 세상이 되어 버렸지 뭔가? 마루와 아라는 이곳저곳 휘젓고 다니며 장난을 치는 개구쟁이 몬스터들을 모두 잡아서 집으로 돌려보낼 수 있을까? 지금부터 <머리 쓰는 찾기책: 괴짜 몬스터 찾기>를 만나 보자.
출판사 리뷰
신나게 놀다 보면 똑똑해지는 <머리 쓰는 찾기책> 시리즈
말썽꾸러기 몬스터들을 잡으며 ‘두뇌 트레이닝’을 해요!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몹시 따분한 아이들을 위해 준비했어요. 휴대폰, 텔레비전, 게임기 대신 <머리 쓰는 찾기책> 시리즈를 펼쳐 보세요! 알록달록 그림이 가득한 <머리 쓰는 찾기책>은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읽으며 40개 이상의 다양한 퀴즈를 풀 수 있는 액티비티북이랍니다. 사고력 퀴즈, 길 찾기, 숨은그림찾기, 다른 그림 찾기 등 다양한 유형의 문제를 풀다 보면 아이의 두뇌가 저절로 발달해요. 자연스럽게 집중력, 관찰력, 사고력, 문제 해결력, 성취감이 쑥쑥 자라나지요.
이번에는 <괴짜 몬스터 찾기>! 하루아침에 온 동네가 몬스터들의 세상이 되어 버렸지 뭐예요? 마루와 아라는 이곳저곳 휘젓고 다니며 장난을 치는 개구쟁이 몬스터들을 모두 잡아서 집으로 돌려보낼 수 있을까요? 지금부터 《머리 쓰는 찾기책: 괴짜 몬스터 찾기》를 만나 보세요!
집에 있는 시간이 즐거워지는 <머리 쓰는 찾기책> 시리즈6~9세는 한창 몸을 쓰며 친구들과 노는 것을 좋아하는 나이예요. 그렇다 보니 컴퓨터나 휴대폰, 게임기 없이 혼자 집에서 보내는 시간을 몹시 따분해하고 못 견뎌 하지요. 그런 아이들에게 <머리 쓰는 찾기책> 시리즈는 최고의 친구가 되어 줘요. 코로나 때문에 집에만 있느라 따분해진 아이, 신나는 놀거리를 찾는 아이, 놀면서 똑똑해지고 싶은 아이 모두를 위한 선물이랍니다. 책장을 한 장씩 넘길 때마다 집중력, 관찰력, 문제 해결력뿐만 아니라 ‘스스로 답을 찾았다’는 성취감까지 얻게 되지요.
▶ 다양한 유형의 퀴즈를 풀다 보면 두뇌가 발달해요!‘머리 쓰는 찾기책’ 시리즈로 재밌는 놀이를 하다 보면 저절로 똑똑해져요. 보통 아이들은 같은 유형의 퀴즈가 반복되면 쉽게 지루함을 느껴요. 그래서 이 책은 틀린 그림 찾기는 물론 길 찾기, 숨은그림찾기, 다른 그림 찾기, 알맞은 답 고르기, 퍼즐 맞추기, 숫자 세기 등 여러 가지 종류의 퀴즈로 구성했답니다. 40개가 넘는 퀴즈를 하나씩 풀며 신나게 놀다 보면 어느새 두뇌가 발달하지요.
▶ 마루와 아라의 모험 이야기로 지루할 틈이 없어요! 이야기를 이끌어 가는 인물은 용감한 남매 마루와 아라! 이 주인공들과 같은 또래인 아이들은 책 속 이야기에 쉽게 빠져들면서 능동적으로 놀이에 참여할 수 있게 돼요. 특히 중간중간 마루와 아라에게 닥친 위기 상황은 손에 땀을 쥐게 하며 지루할 틈을 주지 않지요. 덕분에 아이들은 이 용감한 남매와 함께 흥미진진한 모험을 하면서, 엄마와 아빠 없이도 스스로 퀴즈와 찾기 놀이에 집중하게 된답니다.
장난꾸러기 몬스터들을 찾다 보면 저절로 똑똑해져요! 어느 날 아침, 눈을 떠 보니 온 동네가 몬스터들의 세상이 되어 있었어요! 알고 보니 땅속에서 공사를 하던 아저씨가 실수로 몬스터 세계의 문을 열어버린 거예요. 몬스터들은 온 동네를 휘젓고 다니며 사람들에게 장난을 쳤어요. 그래서 용감한 마루와 아라는 이 말썽꾸러기 몬스터들을 제자리로 돌려보내기 위해 몬스터들을 찾기 시작했지요. 앞으로 이 마을에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 여러분도 마루, 아라와 함께 몬스터들을 잡아 제자리로 돌려보내 주세요!
작가 소개
지은이 : 이소비
‘이소비 연구소(ISOBI LAB)’는 어린이 책을 만드는 창작 연구소로, 어린이들에게 창의적인 지식을 전달하기 위한 즐거운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대표적인 기획작으로는 《허팝 연구소》 시리즈, 《귀신 딱지》 시리즈, 《잘 그리는 스케치북》 시리즈, 《술술 읽는 소설책》 시리즈, 《비교》 시리즈 등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