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퍼즐은 이제 막 사물의 형태를 익히고 색감을 알아가는 아이들에게 좋은 놀이용 교구이다. 아킬레스, 쿠노이치, 엠페러, 죠커 등 화제의 인기 애니메이션 골판지 전사 인기 캐릭터가 모두 담겨있다. 104조각의 퍼즐을 완성하며 원작 애니메이션의 감동을 느껴 보자.
출판사 리뷰
▶ 판퍼즐로 만나는 애니메이션, <골판지 전사 - 판퍼즐>!
화제의 인기 애니메이션 <골판지 전사>를 판퍼즐로 만나요!
아킬레스, 쿠노이치, 엠페러, 죠커 등 화제의 인기 애니메이션 골판지 전사 인기 캐릭터가 모였어요. 104조각의 퍼즐을 완성하며 원작 애니메이션의 감동을 느껴 보세요!
▶ 이래서 좋아요!
퍼즐은 이제 막 사물의 형태를 익히고 색감을 알아가는 아이들에게 좋은 놀이용 교구입니다.
<골판지 전사 - 판퍼즐>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애니메이션을 판퍼즐로 구성하여 아이들의 흥미를 유발하기 좋습니다. 집중하는 시간이 짧은 아이들의 관심을 오래 지속시킬 수 있어 집중력을 높여줍니다. 전체 그림을 머릿속에 그리며 부분과 전체를 맞추는 퍼즐 놀이는 연상력과 추리력을 키워 두뇌 계발을 돕습니다. <골판지 전사 - 판퍼즐>로 아이들의 IQ, EQ를 키워 주세요!
퍼즐을 지퍼백에 담아 보관하면 편리해요!
▶ 추천 시리즈 도서
<TV코믹스 - 골판지 전사 1권>
<TV코믹스 - 골판지 전사 2권>
<골판지 전사 스티커북 700>
▶ <골판지 전사 - TV 코믹스> 줄거리
2050년. 주인공 최반은 소형 로봇 LBX를 무엇보다도 좋아한다. 하지만 엄마의 반대로 자기만의 LBX를 가지지는 못하고 있었다. 어느 날, 반은 집으로 돌아가는 길에 의문의 여성을 만난다.
그 여성은 반에게 가방을 주고는 누군가에게 쫓기어 달아나 버린다. ‘이 안에는 인류의 희망과 절망, 모두가 담겨 있어.’라는 말만 남긴 채. 최반은 집으로 돌아와 상자를 열어 보곤 깜짝 놀란다. 그 안에는 최첨단의 LBX, AX-00가 들어 있었다. 그리고 의문의 여성이 쫓기던 것처럼 반도 위험한 일에 휘말리게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