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책장을 넘길 때마다 신기한 동물의 세계가 입체적으로 살아난다. 입체적인 모습이 아기의 시선을 사로잡아 책 읽기에 집중력과 흥미를 돋아 준다. 간결하고 경쾌한 문장과 의성어, 의태어가 아기의 언어 감각과 어휘력을 키워 준다. 생생한 느낌이 들도록 읽어 주면 책 읽기에 더 큰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출판사 리뷰
책장을 열면 입체적으로 펼쳐지는 호기심 가득한 세계
책 읽기의 즐거움과 호기심, 인지력을 길러 주세요!책장을 열면 신비로운 동물의 세계가 펼쳐져요! 정글에서 원숭이들이 나무 사이로 흔들흔들 그네를 타고, 초원에서 새끼 호랑이가 새들을 와락 덮치고, 아기 코끼리는 엄마 꼬리를 꽉 붙들고 따라가요. 대나무 숲에서는 아기 판다가 우당탕퉁탕 나무를 타고, 바닷속에서는 보석처럼 빛나는 물고기들이 산호초 사이를 휙휙 헤어치지요. 퍼덕! 산호초 사이로 힘차게 나아가는 동물은 누구일까요? 다양한 환경에서 살아가는 동물들을 만나 보세요!
◆ 아기와 함께 이렇게 놀아 주세요!○ 천천히 책장을 넘겨 주세요. 책장을 넘길 때마다 신기한 동물의 세계가 입체적으로 살아나요. 입체적인 모습이 아기의 시선을 사로잡아 책 읽기에 집중력과 흥미를 돋아 주지요.
○ 간결하고 경쾌한 문장과 의성어, 의태어가 아기의 언어 감각과 어휘력을 키워 줘요. 생생한 느낌이 들도록 읽어 주면 책 읽기에 더 큰 즐거움을 느낄 수 있어요.
○ 다양한 동물들의 특징이 알록달록한 그림 속에 잘 표현되었어요. 어떤 동물이 어떤 환경해서 살아가는지 이야기를 나누며 아기의 표현력을 키울 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