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케로와 두콩, 세콩, 네콩이가 코코몽을 찾아왔어요. “코코몽, 우리 새장난감을 만들어줘.” “저렇게 쓸 만한 장난감이 많은걸?” 코코몽은 헌 장난감을 가르켰어요. 케로와 두콩, 세콩, 네콩이는 실망을 했어요. 새것만을 원하는 싱싱마을 아이들의 소식은 금방 세균킹에게도 알려졌지요. 그 소식을 들은 세균킹은 무서운 음모를 꾸미게 됩니다.
그것은 바로 헌장난감을 새장난감으로 만들어주는 “새것만”이라는 기계에요. 헌장난감을 새장난감으로 만들어 주는 ‘새것만’이 나타나자 싱싱마을 아이들은 자꾸자꾸만 새 장난감을 만들어 버렸습니다. 코코몽이 ‘새것만’앞에 서자 ‘새것만’에서 코코몽과 똑같이 생긴 가짜 코코몽이 나타나는데….
출판사 리뷰
싱싱마을 아이들은 새 것만 좋아하는 것 같아요.
이 소식을 들은 세균킹 일당들이 무서운 계획을 짜고 있네요.
과연 코코몽은 싱싱 마을을 지켜낼 수 있을까요?케로와 두콩, 세콩, 네콩이가 코코몽을 찾아왔어요.
“코코몽, 우리 새장난감을 만들어줘.”
“저렇게 쓸 만한 장난감이 많은걸?” 코코몽은 헌 장난감을 가르켰어요.
케로와 두콩, 세콩, 네콩이는 실망을 했어요.
새것만을 원하는 싱싱마을 아이들의 소식은 금방 세균킹에게도 알려졌지요.
그 소식을 들은 세균킹은 무서운 음모를 꾸미게 됩니다.
그것은 바로 헌장난감을 새장난감으로 만들어주는 “새것만”이라는 기계에요.
‘새것만’을 통해 헌장난감을 찍으면 무조건 새 장난감으로 만들어주는 아주 신기한 기계지요.
헌장난감을 새장난감으로 만들어 주는 ‘새것만’이 나타나자 싱싱마을 아이들은 자꾸자꾸만 새 장난감을 만들어 버렸습니다. 그러자 금새 장난감은 산처럼 쌓여버렸지요. 하지만 코코몽은 아직 ‘새것만’을 사용을 안해 봤습니다. 코코몽이 ‘새것만’앞에 서자 ‘새것만’에서 코코몽과 똑같이 생긴 가짜 코코몽이 나타났어요.
가짜 코코몽은 싱싱마을 아이들과 친구가 될 수 있을까요? 산처럼 쌓여버린 장난감은 아이들을 기쁘게만 해주는 걸까요?

작가 소개
저자 : 올리브 스튜디오
2005년에 설립된 애니메이션 제작사로 [냉장고 나라 코코몽], [따개비 루] 등과 같은 작품을 제작해 큰 사랑을 받고 있다. 2008년에는 EBS 다큐멘터리 3부작 [한반도의 공룡]을 제작해 큰 반향을 일으켰으며, 일찍이 3D 영상 기술 개발에 착수하여 [고성 공룡 세계엑스포]에서 3D 라이브 쇼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