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손잡이가 있어서 가지고 다니기 편한 미술 가방이다. 종이가 한 장씩 부드럽게 뜯겨 편안하게 미술 활동할 수 있다. 선 긋기, 색칠하기, 오려 만들기 등 다양한 활동으로 창의적 사고를 발달시키고, 미적 욕구를 자극한다. 아이가 스스로 하고 싶은 놀이 주제를 선택할 수 있으며, 놀이 주제를 선택함으로써 집중도와 성취감이 더 높아진다. 색연필, 가위, 풀과 같이 간단한 미술 도구만으로 소근육, 눈과 손의 협응력 등 신체 조절 능력을 기를 수 있다.
출판사 리뷰
뜯어 쓰는 미술 놀이 시리즈 특징1. 손잡이가 있어서 가지고 다니기 편한 미술 가방이에요. 종이가 한 장씩 부드럽게 뜯겨 편안하게 미술 활동할 수 있어요.
2. 선 긋기, 색칠하기, 오려 만들기 등 다양한 활동으로 창의적 사고를 발달시키고, 미적 욕구를 자극해요.
3. 아이가 스스로 하고 싶은 놀이 주제를 선택할 수 있어요. 놀이 주제를 선택함으로써 집중도와 성취감이 더 높아져요.
4. 색연필, 가위, 풀과 같이 간단한 미술 도구만으로 소근육, 눈과 손의 협응력 등 신체 조절 능력을 기를 수 있어요.
뜯어 쓰는 미술 놀이 첫 색칠하기1. 아이가 좋아하는 64가지 색칠 놀이!
- 재미있는 색칠 놀이 64가지가 들어 있어요.
2. 다양한 색칠 놀이가 한 권에 쏙!
- 과일 채소, 동물, 탈것, 바다 동물, 공룡과 같은 색칠 놀이로 구성되어 있어요.
3. 널따란 색칠 영역
- 판형이 넓어 아이가 편안하게 색칠을 할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