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엄마, 빠방 그려 주세요!” 매일 조르는 우리 아이를 위한 그리기 책이다. 엄마, 아빠가 그려 줄 필요 없이 혼자서도 척척, 쉽게 그림을 그릴 수 있게 도와준다. 책에 있는 모든 그림은 3단계 만에 완성할 수 있다. 그림을 처음 그리는 아이도 차근차근 따라 그리다 보면 어느새 멋지고 예쁜 그림을 완성할 수 있다.
매일 한 장씩, 총 30일 동안 그릴 수 있도록 구성했다. 사람, 동물, 사물, 음식, 탈것 등 다양한 그림을 그리며 표현력을 기르고, 색칠하기, 점 잇기, 꾸미기 등의 미술 놀이로 창의력까지 키워 보자. 그리고 싶은 건 무엇이든 잘 그릴 수 있게 될 것이다.
출판사 리뷰
3번이면 그림 완성! 혼자서도 척척 그려요동그라미만 그려도 그림 반은 완성이에요. 머리카락과 눈, 코, 입만 그려 넣으면 내 얼굴이 짠! 그리는 과정을 최대한 단순하게 구성해 아이 혼자서도 쉽게 그림을 완성할 수 있어요. 다음에 그려야 할 부분을 빨간색으로 표시해 두어, 순서대로 차근차근 따라 그리기만 하면 된답니다. 여러 번 그려 본 후에는 자기만의 방법으로 응용하거나 디테일을 더해 그릴 수 있게 되지요.
매일 한 장씩, 30일 그림 그리기!강아지, 자동차, 똥, 아이스크림, 눈사람… 오늘은 무슨 그림을 그릴까? 매일매일 다른 주제로 30일 동안 그리는 한 달 놀이책이에요. 사람, 동물, 곤충, 공룡, 식물, 음식, 사물, 탈것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주제만 쏙쏙 골라 구성해, 다양한 그림을 골고루 그려 볼 수 있지요. 그림으로 된 목차를 보고 아이가 좋아하는 것을 먼저 골라 그려도 좋아요.
보면서 바로 따라 그리고, 재미있는 미술 놀이까지!그리는 순서를 보며 바로 책에 따라 그릴 수 있어요. 여러 번 그려 보며 그리는 방법이 손에 익었다면, 순서를 보지 않고도 그려 보세요. 오른쪽 페이지에는 그 날의 주제와 관련된 그리기 활동이 두 개 더! 상상해서 그리기, 색칠하기, 나머지 반쪽 그리기, 무늬 꾸미기, 점선 따라 그리기 등 아이의 창의력을 키워 줄 다양한 유형의 미술 놀이가 가득해요.
나만의 그림 연습장을 만들어 보세요연필, 색연필, 크레파스, 사인펜 무엇이든 쓱쓱 잘 그려지는 부드러운 종이와 180도로 쫙 펼쳐지는 제본, 둥근 모서리로 어디서나 편하고 안전하게 그리기 놀이를 할 수 있어요. 책 앞에는 내 이름을 적고, 모든 활동을 마치고 나면 페이지마다 작가처럼 내 사인을 해 보세요. 내 작품이 가득한 그림 연습장을 완성하고 나면 그리기 실력도 쑥쑥 늘어 있을 거예요.
작가 소개
지은이 : 하윤희
따뜻한 그림을 그리는 일러스트레이터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덕성여대, 경희대학교 교육대학원에서 동양화와 미술 교육을 전공하였고, 귀엽고 사랑스러운 그림을 통해 아이들의 마음을 어루만지고자 미술 치료도 공부했습니다. 현재 아이들을 가르치며 항상 아이들의 곁에서 밝고 귀여운 그림을 그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