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책 속 장난감으로 놀면서 배우는 토이북이다. 무당벌레의 태엽을 감아 길 위에 올려놓으면 꼬물꼬물 출발한다. 흥미진진한 모험을 떠나는 무당벌레를 따라가 보자. 무당벌레 장난감은 견고하게 만들어져 내구성이 높고, KC 자율 안전 확인 검사를 마쳐 아이들이 안전하게 가지고 놀 수 있다.
출판사 리뷰
책 속 장난감으로 놀면서 배우는 토이북
흥미진진한 모험을 떠나는 무당벌레를 따라가 보세요!
◆ 무당벌레의 태엽을 감아 길 위에 올려놓으면 꼬물꼬물 출발!빨간 무당벌레의 태엽을 여러 번 감아 길 위에 올려놓아요. 무당벌레가 옴폭 파인 길을 따라 꼬물꼬물 저절로 신나게 달려갈 거예요. 무당벌레가 꽃밭을 빙 돌아 집으로 가는 길에 꽃꿀을 빠는 벌, 꾸물꾸물 기어가는 지렁이, 빙긋 웃는 개구리, 잎을 갉아먹는 애벌레, 잎을 나르는 개미 등 여러 동물을 만나요. 연못, 숲속, 농장을 지나며 어떤 동물과 식물이 있는지 살펴보세요. 단, 독버섯과 거미는 피해야 해요! 무당벌레 장난감은 견고하게 만들어져 내구성이 높고, KC 자율 안전 확인 검사를 마쳐 아이들이 안전하게 가지고 놀 수 있어요.
◆ 구석구석 살펴보며 즐기는 숨은그림찾기 놀이!빳빳한 책장을 한 장 한 장 넘기면 지식 그림책이 되어요. 널찍한 장면 속에 펼쳐진 오밀조밀 섬세한 그림을 살펴보며 질문에 따라 숨은그림찾기를 해 보세요. 파란색 꽃과 보라색 벌레, 애벌레와 주황색 나비, 점박이 벌레, 거미, 노란색 딱정벌레가 구석구석 숨어 있어요. 알록달록한 그림 속에서 숨은그림찾기 놀이하며 집중력을 기를 수 있지요. 그림을 구석구석 살펴보며 무당벌레의 모험을 따라가 보세요!
작가 소개
지은이 : 피오나 와트
1960년 영국 켄트에서 태어났다. 엑서터 대학교에서 예술 디자인을 전공하고 교육학 학사 학위를 취득했다. 졸업 후 교육 자료를 출간하는 회사에서 작가와 연구원으로 일했다. 1989년에 어스본 출판사에 입사했고, 현재는 어스본 출판사의 편집장이다. 과학과 실험, 공예, 요리, 그리고 컴퓨터 지침서에서 워드 프로세싱까지 다양한 주제의 책을 70권 이상 만들었다. 국내 출간된 책으로는 <365 창의력 그리기 대백과>, <365 창의력 만들기 대백과>, <네버랜드 헝겊 그림책 세트>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