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요아케 이타루, 38세의 이혼남. 프리랜서 보험조사원인 그에게 두 가지 의뢰가 들어온다. 그것은 바로 '총기 폭발사고의 보험조사'와 '사연이 있는 소년 쿠로를 맡아달라'는 것. 쿠로는 첫만남부터 요아케에게 혐오감을 나타내며 두 사람의 동거는 최악이 되고 마는데……. 게다가 조사도 제대로 되지 않는 가운데, 쿠로의 '한마디'가 사태를 변화시킨다. 요아케에게 있어서 쿠로의 존재는 한줄기 빛과 같았다.
출판사 리뷰
요아케 이타루, 38세의 이혼남. 프리랜서 보험조사원인 그에게 두 가지 의뢰가 들어온다. 그것은 바로 '총기 폭발사고의 보험조사'와 '사연이 있는 소년 쿠로를 맡아달라'는 것. 쿠로는 첫만남부터 요아케에게 혐오감을 나타내며 두 사람의 동거는 최악이 되고 마는데? 게다가 조사도 제대로 되지 않는 가운데, 쿠로의 '한마디'가 사태를 변화시킨다. 요아케에게 있어서 쿠로의 존재는 한줄기 빛과 같았다! 신감각 미스터리 스토리가 개막!
작가 소개
지은이 : 요네다 코우
12월 28일생. A형.《지저귀는 새는 날지 않는다》(단권, 현대지능), 《부디 내게 닿지 않기를》(단권, 현대지능), 《그래도 다정한 사랑을 한다》(단권, 현대지능) 등 다수. 온라인서점에서 폭발적 인기를 받고 있는 대형인기작가. 강담사《EVENING》에서 활약 중.
목차
제1화 불성실 총탄 전편
제1화 불성실 총탄 후편
제2화 공교로운 비, 거짓의 밤 전편
제2화 공교로운 비, 거짓의 밤 중편
제2화 공교로운 비, 거짓의 밤 후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