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미궁도시 오라리오 최대의 【프레이야 파밀리아】 주신인 프레이야가 중얼거리자, 종자들은 ‘또 시작이구나.’ 하는 생각에 골치를 앓았다. 이 아름다운 주신은 이따금 『운명 찾기』라는 『발작』을 일으켜 홀로 여행을 떠나버리는 것이다. 주인의 바람은 최대한 들어주고 싶지만, 이 세상 누구보다도 소중히 여기는 그녀의 홀로 여행은 도저히 용납할 수 없었다.
출판사 리뷰
──부디 네가 나의 반려가 되기를.
프레이야와 그녀의 파밀리아,
사막의 왕국에 숨겨져 있던 이야기--그것은 신의 권속이 자아내는 역사의 파편──.
“내 반려는 어디 있을까?”
미궁도시 오라리오 최대의 【프레이야 파밀리아】 주신인 프레이야가 중얼거리자, 종자들은 ‘──또 시작이구나.’ 하는 생각에 골치를 앓았다.
이 아름다운 주신은 이따금 『운명 찾기』라는 『발작』을 일으켜 홀로 여행을 떠나버리는 것이다. 주인의 바람은 최대한 들어주고 싶지만, 이 세상 누구보다도 소중히 여기는 그녀의 홀로 여행은 도저히 용납할 수 없었다.
그런 걱정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훌쩍 오라리오를 빠져나간 프레이야는 『데저트 쉽』을 타고 오아이스에 세워진 도시 『리오드』를 찾아가는데──.
대인기 크로니클 시리즈 제2탄, 오탈의 과거에 접근하는 이야기도 수록!
작가 소개
지은이 : 오모리 후지노
오래 기다리셨습니다. 크로니클 제2권입니다. 미의 신과 그녀의 권속들이 나오다 보니, 써나가면서 역시 무시무시한 전개가 되었네요. 작가를 쫄게 만들 정도로 강하다니 그러지 마…….이후의 전개를 생각하는 것이 무서울 정도로 최강의 여신과 권속들이 자아내는 크로니클, 즐겁게 읽어주시면 기쁘겠습니다.
목차
알리와 8인의 권속
최강의 기원
그들의 과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