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깜짝깜짝! 색깔들> 영문판. 미국의 대표적인 팝업 북 작가인 척 머피의 아기 그림책으로 밝고 화려한 색상과 절묘한 팝업 구성으로 색깔을 쉽고 재미있게 가르쳐 준다. 사각형을 들추거나 손잡이를 당기면 사각형의 색과 같은 색깔의 동물들이 튀어 나온다.
출판사 리뷰
플랩을 당기고 들추며 신나게 색깔을 배워 봐요!
미국의 대표적인 팝업 북 작가인 척 머피의 아기 그림책. 밝고 화려한 색상과 절묘한 팝업 구성으로 색깔을 쉽고 재미있게 가르쳐 준다. 마치 까꿍 놀이를 하듯 숨어 있다 튀어나오는 형형색색의 동물 친구들과 함께 유아들이 색깔을 즐겁게 익힐 수 있는 책이다.
『COLOR SURPRISES』
빨강, 파랑, 노랑, 보라, 초록, 주황, 갈색, 분홍, 하양, 그리고 여러 가지 색깔들을 한꺼번에 보여 주는 구성. 각각의 페이지에는 글자가 알려주는 색을 띤 사각형 플랩이 자리 잡고 있다. 이 사각형을 들추거나 손잡이를 당기면 사각형의 색과 같은 색깔을 띤 동물들이 튀어나온다. 빨간 사각형을 젖히면 빨간 불가사리가, 분홍색 사각형을 들추면 분홍색 플라맹고가 천천히 고개를 들며 나오고, 초록 뱀이 스르륵 기어 나온다. 플랩이 앞으로 튀어나오기도 하고, 옆에서 기어 나오기도 하고, 접혀 있다가 펼쳐지기도 하는 등 다양한 형식과 모양으로 플랩을 구성하여 각 동물들의 특성과 느낌을 잘 살려 아이들이 지루하지 않게 볼 수 있게 했다. 아이들은 신기하고 재미있는 동물 팝업을 만지고 놀면서 색깔의 이름을 자연스럽게 익힐 수 있을 것이다.
작가 소개
저자 : 척 머피
다양한 색과 플랩을 사용한 책을 만든 작가로서 대표작으로는「Razzle Dazzle」시리즈,『1부터 10까지』,『깜짝깜짝! 색깔들』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