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판사 리뷰
알파벳은 진작에 다 뗐고, 영어 공부도 열심히 하는데,
왜 들을 때마다 헷갈리고, 말할 때마다 주눅 드는 걸까요?영어는 글자와 소리가 일치하지 않는 언어입니다. 알파벳은 26개뿐이지만, 알파벳이 만들어 내는 소리, 즉 ‘음소’는 46가지에 이릅니다. 이제까지 알파벳만 공부한 사람에게 듣기와 말하기가 어려운 것은 당연한 일입니다. 읽고 쓰기 위해서 알파벳부터 공부했듯이, 제대로 듣고 말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음소부터 알고 제대로 연습해야 합니다.
알파벳 배우기가 어렵지 않았다면, 음소 배우기도 어렵지 않아요!『발음을 부탁해』 시리즈는 영어의 발음을 알기 쉽게 정리한 학습서입니다. 기본 음소 학습부터 단어 읽기와 발음 교정까지, 어렵게만 느껴졌던 영어 발음 공부가 쉽고 재미있어집니다.
현직 영어 선생님들의 강력 추천! 『발음을 부탁해』발음에 대한 자신감이 영어에 대한 자신감으로 확장되는 마법의 책! 영어 발음의 교과서!
강경화 선생님 / 포항 해맞이초등학교
‘정확한 발음! 변화하는 나!’를 경험하고 싶다면? 방법은 단 하나! 『발음을 부탁해』와 함께!
송은주 선생님 / 공주 반포초등학교
발음 공부의 필요성을 알람처럼 일깨워 주고, 발음 공부의 방향성을 나침반처럼 알려 주는 책입니다.
정소라 선생님 / 경기 백마고등학교
영어의 자신감을 UP 할 수 있는 책입니다. 특히 한국인에게는요. 영어 공부를 다른 시각에서 볼 수 있는 기회였어요.
최선아 선생님 / 전주 송천초등학교
영어를 외국어로 배우는 한국인이 가장 쉽고 정확하게 영어 음소를 습득할 수 있도록 구성된 교재입니다. 발음 교수 방법에 대해 고민하는 현직 선생님들에게도 정독해 보실 것을 권해 드립니다.
이수진 선생님 / 카자흐스탄 KIMEP University 영어교육과 교수
이런 분들께 추천합니다.기초 단계부터 발음을 확실히 잡고 싶은 초보 학습자
듣기·말하기 영역 점수를 향상시키고 싶은 시험 준비생
일상 회화, 회의, 인터뷰 등에서 자신 있게 말하고 싶은 분
아이와 함께 올바른 발음으로 엄마표 영어를 지도하고 싶은 부모님
한국인을 위한 맞춤형 발음 교재 시리즈, 『발음을 부탁해』영어를 읽고 쓰기 위해 알파벳부터 공부했듯이, 영어의 기본 소리인 음소부터 차근차근 배워 나가면 영어 듣기·말하기가 쉬워집니다. 한국인으로서 원어민 발음을 갖게 되기까지 직접 노력해 본 저자가 오랜 연구와 강의 경험을 통해 축적한 발음 노하우를 담았습니다. 복잡한 전문 용어를 덜어내고 쉽게 풀어 쓴 설명, 체계적으로 구성된 연습 및 확인 문제를 통해 초보 학습자도 처음부터 끝까지 어려움 없이 학습할 수 있는, 모두를 위한 발음 학습서입니다.
음성 자료 무료 제공sharonshine.com에서 음성 파일을 무료로 다운로드 받거나 바로 재생할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는 모바일페이지와 어플리케이션 형태로도 지원되어 언제 어디서나 음성과 함께 학습할 수 있습니다.
기초 발음부터 실전에서 통하는 발음 교정 훈련까지! 『발음을 부탁해』 시리즈『발음을 부탁해』는 원리편, 실전편, 교정편 세 권으로 구성된 시리즈 도서입니다. 영어의 기본 소리, 영단어 올바른 발음으로 읽기, 발음 교정까지! 단계별로 학습하면서 빛나는 발음을 만들어 보세요!
1. 영어의 기본 소리 알기, 『발음을 부탁해』 원리편
영어의 기본 소리를 하나씩 알아보고 발음 방법을 익히는 기초 학습서.
2. 철자에 올바른 소리 입히기, 『발음을 부탁해』 실전편
파닉스 규칙에 맞게 영단어를 정확한 발음으로 읽을 수 있도록 안내하는 실전 연습서.
3. 세계 무대에서 통하는 발음 만들기, 『발음을 부탁해』 교정편
비슷하게 들리는 단어, 한국식으로 잘못 굳어 버린 발음을 실제 의사소통에서 통하는 발음으로 바로잡는 발음 교정 훈련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