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수왕과 대륙간 회합에서 다시 만나기로 약속하고 수국(獸國) 아비트레이를 떠난 시리우스 일행. 회합 개최지인 생도르로 가던 도중에 마물 무리에게 습격당하고 있던 소녀를 구출한다. 아직 어린 그 소녀의 등에는 아름다운 날개가 달려있었다. 날개 달린 소녀 카렌을 가족에게 데려다주기 위해 용족이 수호하는 고향으로 향하는 시리우스 일행. 하지만 그곳에서 기다리는 것은 사경을 헤매는 소녀의 어머니뿐만 아니라 과거에 시리우스에게 목숨을 빼앗긴 상대의 가족인데…?!
출판사 리뷰
수왕과 대륙간 회합에서 다시 만나기로 약속하고 수국(獸國) 아비트레이를 떠난 시리우스 일행. 회합 개최지인 생도르로 가던 도중에 마물 무리에게 습격당하고 있던 소녀를 구출한다. 아직 어린 그 소녀의 등에는 아름다운 날개가 달려있었다――.
날개 달린 소녀 카렌을 가족에게 데려다주기 위해 용족이 수호하는 고향으로 향하는 시리우스 일행. 하지만 그곳에서 기다리는 것은 사경을 헤매는 소녀의 어머니뿐만 아니라 과거에 시리우스에게 목숨을 빼앗긴 상대의 가족인데……?!
그리고 시리우스는 오랜 여행 동안 동고동락한 사랑스러운 소녀들에게 자신의 결의를 전한다――이세계식 교육 미션 결단의 제12막.
작가 소개
지은이 : 네코 코이치
일본 웹 소설 투고 사이트 '소설가가 되자'에서 연간 랭킹 1위를 차지한《월드 티처》로 데뷔.이번 11권부터 시리우스 일행의 의상이 바뀌었는데, 성격은 거의 바뀌지 않았네요.여전히 자유분방한 시리우스 일행의 이야기를 즐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목차
《프롤로그》
《날개 달린 소녀》
《희망의 마법》
《용과 유익인》
《누군가를 위한 싸움》
《스승과 어머니의 결의》
《에필로그》
번외편 《폐쇄적인 마을의 혁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