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올렉과 엠마는 상상하기 놀이를 좋아한다. 그래서 전학 간 단짝 친구의 빈자리에 세바스찬이라는 친구를 상상으로 만들어 낸다. 그리고 이야기로 옮겼는데, 놀랍게도 다음 날 세바스찬이 올렉과 엠마를 찾아온다. 상상 세계에서 현실 세계로 건너온 세바스찬은 미스터리한 비밀 조직에 쫓긴다. 올렉과 엠마와 세바스찬은 이들과 싸우며 상상 세계를 지키기 위한 모험을 펼친다. 상상의 힘을 빼앗으려는 속임수와 위협에 맞서 올렉과 엠마는 세바스찬을 지킬 수 있을까?
출판사 리뷰
“모험은 늘 상상에서 시작됩니다”올렉과 엠마는 상상하기 놀이를 좋아합니다. 그래서 전학 간 단짝 친구의 빈자리에 세바스찬이라는 친구를 상상으로 만들어 냅니다. 그리고 이야기로 옮겼는데, 놀랍게도 다음 날 세바스찬이 올렉과 엠마를 찾아옵니다. 상상 세계에서 현실 세계로 건너온 세바스찬은 미스터리한 비밀 조직에 쫓깁니다. 올렉과 엠마와 세바스찬은 이들과 싸우며 상상 세계를 지키기 위한 모험을 펼칩니다. 상상의 힘을 빼앗으려는 속임수와 위협에 맞서 올렉과 엠마는 세바스찬을 지킬 수 있을까요? 말도 안 되는 일이, 불가능한 일이 조금 더 일어나도 괜찮을까요?
불가능은 없다! 상상력의 힘을 믿어야 보이는 이야기!
베스트셀러 작가의 다름을 인정할 수 있는 청소년들을 위한 이야기! “선물 같은 소설이다. 교사들은 청소년의 성품 교육에 대한 고민에 대해 늘 고민한다. 이 책은 그것에 대한 완벽한 해답이다. 나는 교실에서 적극적으로 이 책을 권할 것이다. 세바스찬의 긍정적인 가치관과 모험 정신은 현대를 살아가는 청소년에게 매우 필요한 자질이다. 이 책을 읽으며 살아있다는 것은 놀라운 기적이고 행복임을 배우게 될 것이다.” 《아마존 독자 후기》

나뭇가지가 바람에 흔들리며 교실 창문을 톡톡 두드렸다.
작가 소개
지은이 : 벤 브룩스
전 세계 수많은 독자들에게 영감을 불어 넣은 논픽션 『Stories for Boys Who Dare to be Different(용을 무찌르고 싶지 않은 소년들을 위한 이야기)』로 2018년 '영국 내셔널북어워드 어린이책' 부문을 수상했다. 『임파서블 보이』는 벤 브룩스의 탁월한 상상력이 만들어낸 주인공들의 마법 같은 모험을 통해 우정과 상상력의 가치를 가슴 따뜻한 감동으로 전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