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아이들은 26개 알파벳이 어떤 단어에서 쓰이는지를 알면 호기심이 생겨 즐겁게 공부할 수 있다. ‘A는 사과(apple)와 개미(ant)같은 단어를 만들 때 쓰네’ 하고 말이다. 이 책에는 26개의 알파벳과 156개의 단어가 들어있다. 아이들이 우리말로도 잘 알고, 일상생활에서 자주 쓰는 친근한 단어들로만 뽑은 알파벳을 배운다.
이 책으로 알파벳 대문자와 소문자를 자연스럽게 짝으로 인식하고 또박또박 쓸 수 있다. 아이가 스스로 학습하면서 성취감을 느낄 수 있다. 9일 후면 26개 알파벳을 대문자 소문자로 자신 있게 쓸 수 있게 될 것이다.
출판사 리뷰
알파벳 쓰기의 힘이 영어 자신감으로 이어집니다!
9일 완성 프로그램!
글씨 쓰는 순서는 한번 배우면 평생 갑니다.
똑똑한 알파벳 쓰기로 아이의 영어 자신감까지 키워주세요. 글씨를 잘 쓰는 아이는 학습에 자신감이 있습니다. 영어 학습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쓰기를 어려워 하다 보면 영어가 점점 어렵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물론 영어 학습에 속도도 붙지 않고요. 처음부터 알파벳을 순서에 맞게 쓰는 습관을 갖고 있어야 시간이 지날수록 글씨를 바르게 쓰게 됩니다. 영어 학습에 자신감이 생기게 됩니다.
일상생활 속 단어로 알파벳을 배워야 합니다.26개 알파벳을 무작정 따라 쓰는 건 어른들에게도 지루한 방법입니다. 중간에 의욕을 잃어 책을 끝까지 볼 수 없게 하죠. 대신 방금 배운 알파벳이 어떤 단어에서 쓰이는지를 알면 호기심이 생겨 즐겁게 공부할 수 있습니다. ‘A는 사과(apple)와 개미(ant)같은 단어를 만들 때 쓰네’ 하고 말이죠. 이 책에는 26개의 알파벳과 156개의 단어가 들어있습니다. 아이들이 우리말로도 잘 알고, 일상생활에서 자주 쓰는 친근한 단어들로만 뽑았습니다. 하지만 단어 학습에 대한 부담은 갖지 않아도 됩니다. 단어는 알파벳을 학습하기 위한 도구일 뿐, 알파벳 쓰기 자체에만 집중하도록 구성했습니다. 이 책으로 알파벳만 또박또박 쓸 수 있으면 목표달성입니다.
생생한 사진으로 익혀야 합니다.아이들은 아직 시각적인 정보를 더 빨리 받아들입니다. 알파벳도 이미지로 인식하고 새로운 단어도 이미지로 기억합니다. 따라서 어떤 정확한 해석보다도 단어를 명확히 이해할 수 있는 생생한 사진만 실었습니다.
아이 스스로 9일이면 알파벳을 쓸 수 있습니다. 엄마나 선생님의 도움 없이도 아이 혼자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했습니다. 해석 없이도 명확하게 이해할 수 있는 사진과 단순하지만 체계적인 복습 문제까지! 아이가 스스로 학습하면서 성취감을 느낄 수 있도록 했습니다. 9일 후면 26개 알파벳을 대문자 소문자로 자신 있게 쓸 수 있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