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자신의 의도와는 반대로 승작하고 만 리온. 하지만 이 여성 상위인 여성향 게임 세계는 여전했고, 학원에서는 왕자 및 측근들과 벌였던 결투를 계기로 압도적인 비호감이 되어있었다. 리온은 원래 게임의 주인공인 리비아와 공작 영애인 안젤리카가 보내는 호의는 신분 차이를 핑계 대며 모른 척하고 결혼 활동에 힘을 쏟지만, 세 사람의 관계는 점점 주변 학생들에게 주목받아, 본인들의 의사와는 무관하게 비뚤어지게 변화해 가는데….
출판사 리뷰
쓰레기 귀족들을 도발하여 쓰러트려라!
“──그래, 나는 싸울 거다. 나는 진짜 귀족이니까 말이지. 너희들 사이비 귀족과는 다르다고.”
자신의 의도와는 반대로 승작하고 만 리온. 하지만 이 여성 상위인 여성향 게임 세계는 여전했고, 학원에서는 왕자 및 측근들과 벌였던 결투를 계기로 압도적인 비호감이 되어있었다.
리온은 원래 게임의 주인공인 리비아와 공작 영애인 안젤리카가 보내는 호의는 신분 차이를 핑계 대며 모른 척하고 결혼 활동에 힘을 쏟지만, 세 사람의 관계는 점점 주변 학생들에게 주목받아, 본인들의 의사와는 무관하게 비뚤어지게 변화해 간다. 한편 그 이면으로, 게임에서는 마지막 보스였을 터인 판오스 공국의 마수가 왕국에 소리 없이 뻗쳐 오고 있었는데…….
작가 소개
지은이 : 미시마 요무
카고시마현 출신. 소설 투고 사이트 ‘소설가가 되자’에서 소설가가 되었습니다. 소설을 쓴 이유는 ‘터치 타이핑 연습’입니다. 터치 타이핑을 할 수 있으면 멋있을 것 같아 시작했는데, 정신을 차렸을 땐 소설가가 되어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