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주지훈 배우 주연영화 [앤티크-서양골동 양과자점]의 원작만화. 지금까지 단색으로만 수록됐던, 연재 당시의 모든 컬러원고 완벽 복원하였으며, 완전판에서만 볼 수 있는 추가 에피소드 「레시피 0」를 수록했다. 「앤티크」를 무대로 펼쳐지는 다양한 인간관계를 요시나가 후미 작가의 주옥같은 레시피로 그려낸 대 인기작이다.
심야의 주택가에서 조용히 영업 중인 케이크숍 「앤티크」. 그곳에서 일하는 수염이 지저분한 사장 타치바나와, 천재 파티셰인 오노 사이에는 어떤 과거가 있었다. 그것은 동급생이었던 고교 시절, 좋아한다고 고백한 오노를 타치바나가 야멸차게 차버린 전적이 있다는 것. 게다가 과거의 숫기 없던 모습에서 「마성의 게이」로 눈부시게 성장한 오노가 다시 한번 대시하는데…
출판사 리뷰
사연 많고 사고 많은 미남들의 특이한 케이크숍이 문을 열었다!!
★지금까지 단색으로만 수록됐던, 연재 당시의 모든 컬러원고 완벽 복원★
★완전판에서만 볼 수 있는 추가 에피소드 「레시피 0」★
주지훈 배우 주연영화 [앤티크-서양골동 양과자점-]의 원작만화로, 꾸준히 사랑받아온 스테디셀러, 초호화 완전판 발행!! 일반판, 리뉴얼판, 애장판, 완전판까지!! 한국에서 4가지 타입으로 발행될 만큼 끊임없이 사랑받고 있는 레전드급 명작을, 이제는 소장할 때가 왔다!!
《1권 STORY》심야의 주택가에서 조용히 영업 중인 케이크숍 「앤티크」.
그곳에서 일하는 수염이 지저분한 사장 타치바나와, 천재 파티셰인 오노 사이에는 어떤 과거가 있었다. 그것은 동급생이었던 고교 시절, 좋아한다고 고백한 오노를 타치바나가 야멸차게 차버린 전적이 있다는 것. 게다가 과거의 숫기 없던 모습에서 「마성의 게이」로 눈부시게 성장한 오노가 다시 한번 대시하는데…?
「앤티크」를 무대로 펼쳐지는 다양한 인간관계를 요시나가 후미 작가의 주옥같은 레시피로 그려낸 대 인기작, 잡지연재 당시의 컬러원고를 완벽하게 복원한 [완전판]으로 새롭게 등장!
작가 소개
지은이 : 요시나가 후미
1971년 일본 도쿄에서 태어나 게이오 대학교 법학과를 졸업했다. 1994년 <달과 샌들>로 데뷔한 이후, 뛰어난 스토리텔링과 인물들의 섬세하고 풍부한 감정 묘사가 돋보이는 작품들을 연이어 내놓으며 일본은 물론, 국내에서도 독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2002년 <서양골동양과자점>으로 제26회 고단샤만화상을, 2006년 <오오쿠>로 제5회 센스오브젠더상과 제10회 문화청미디어예술제 우수상을 받았다. 특히 대표작 <서양골동양과자점>은 일본에서 드라마와 애니메이션으로 방영되었을 뿐 아니라, 국내에서 영화로도 제작되어 원작 팬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공개를 앞두고 있다.그 외 작품으로 <플라워 오브 라이프>,<사랑해야 하는 딸들>,<사랑이 없어도 먹고 살 수 있습니다> 등이 있다. 신작 <어제 뭐 먹었어?>는 그동안 순정지에 주력하던 요시나가 후미의 청년지 첫 도전작으로, 고단샤의 대표 주간지 <모닝>에서 인기리에 연재되며 남녀를 아우르는 폭넓은 독자들과 공감하는데 성공한다. <서양골동양과자점>, <사랑이 없어도 먹고 살 수 있습니다>에서도 엿볼 수 있었던 요리에 대한 그녀의 해박한 지식은 이번 작품에서 매 에피소드 마다 정성 어린 요리 팁을 손수 선보이면서 더욱 빛을 발하고 있다.
목차
레시피 1
레시피 2
레시피 3
레시피 4
레시피 5
레시피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