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선생님과 아이들을 사랑으로 이어 주는 이야기를 담은 그림책이다. ‘우리 선생님은 무서운 분이 아닐까?’ ‘우리 선생님이 나를 싫어하면 어떡하지?’ 하는 두려움을 가진 아이들을 위한 책이다. 책 속에는 유치원에 가서 만나게 되는 선생님에 대한 재미난 비밀이 들어 있다. 선생님의 재미난 비밀을 알게 된다면 유치원에 대한 두려움, 어색함이 모두 싹 사라질 것이다.
출판사 리뷰
선생님과 아이들을 사랑으로 이어 주는 예쁜 그림책아이가 가족이라는 울타리 속에서 엄마, 아빠, 형제자매들과 지내다... 처음으로 맞이하게 되는 유치원! 모든 아이들이 적잖이 부담감을 느낄 수 있어요. 집에서 아이는 가족들이 자신이 원하는 걸 대부분 다 들어주기 때문에 아무런 어려움, 두려움, 어색함 없이 잘 지내왔는데, 유치원이라는 새로운 세계에서 친구들과의 공동생활도 익숙하지 않고, 특히 새로운 어른인 선생님 대한 두려움, 어색함을 가질 수 있어요. ‘우리 선생님은 무서운 분이 아닐까?’ ‘우리 선생님이 엄마, 아빠처럼 내가 원하는 걸 잘 들어주지 않으면 어떡하지?’ ‘우리 선생님이 나를 싫어하면 어떡하지?’ 이런 두려움 말이에요.
하지만 걱정할 필요 없어요. <선생님은 우리만 사랑한대요> 이 책 속에 유치원에 가서 만나게 되는 선생님에 대한 재미난 비밀이 들어 있어요. 아이가 선생님의 재미난 비밀을 알게 된다면 유치원에 대한 두려움, 어색함이 모두 싹 사라질 거예요. 어쩌면 아이가 엄마한테 큰 소리로 이렇게 말하게 될지도 몰라요.
“엄마, 나 유치원 갈래요. 우리 선생님 빨리 만나고 싶어요.”
[내용 요약]
쉿! 어른들은 잘 모르는 선생님의 재미난 비밀이 있어요.
'선생님이 매일 밤 집으로 돌아가신다고요?'
'선생님이 모든 걸 다 알고 계신다고요?'
'선생님이 수영을 잘하신다고요?'
'선생님이 공부를 잘하신다고요?'
'선생님이 계산을 잘하신다고요?'
‘선생님한테 애인이 있으시다고요?’
모두 모두 잘못 알고 계신 거예요.
지금부터 우리 선생님의 재미난 비밀 알려 줄 테니, <선생님은 우리만 사랑한대요> 책 속으로 따라 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