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A부터 Z까지 영어를 구성하는 가장 기본 단위인 알파벳을 차근차근 학습할 수 있는 워크북이다. 해당 연령대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추어 귀여운 옥토넛 캐릭터와 일상생활에서 많이 사용하는 단어를 접목시켜 애니메이션을 감상하듯 재미있게 배울 수 있다. 지우개 기능이 있는 자석 펜이 들어 있어 잃어버릴 염려 없이 여러 번 사용 가능하다.
출판사 리뷰
영어도 우리말처럼 친숙하고 자연스럽게!
<바다 탐험대 옥토넛 썼다 지웠다 알파벳>으로 영어 정복을 위한 첫발을 내딛어요!
[바다 탐험대 옥토넛 썼다 지웠다 알파벳]은 A부터 Z까지 영어를 구성하는 가장 기본 단위인 알파벳을 차근차근 학습할 수 있는 워크북이에요. 해당 연령대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추어 귀여운 옥토넛 캐릭터와 일상생활에서 많이 사용하는 단어를 접목시켜 애니메이션을 감상하듯 재미있게 배울 수 있어요. 지우개 기능이 있는 자석 펜이 들어 있어 잃어버릴 염려 없이 여러 번 사용 가능해요. 획순에 맞춰 올바르게 알파벳을 따라 쓰고 익히는 동안 영어에 대한 흥미가 쑥쑥, 학습에 대한 자신감을 일깨워줄 거예요!
특징 하나, 알파벳을 올바르게 쓰는 방법을 배워요!대문자와 소문자를 획순에 맞춰 또박또박 쓰는 활동을 반복하며 글자를 올바르게 쓰는 법을 익힐 수 있어요.
특징 둘, 풍부한 놀이 활동으로 신나게 배워요! 선 잇기, 길 찾기, 낱말 퍼즐 등 알파벳을 재미있게 배울 수 있는 놀이 활동을 통해 앞에서 배웠던 대문자와 소문자를 다시 한 번 복습할 수 있는 코너를 마련했어요.
특징 셋, 어디에나 자유롭게 붙일 수 있는 꾸미기 스티커가 동시에! 아이들이 좋아하는 스티커로 학습의 흥미를 향상시킬 수 있어요. 아이들의 창의력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는 옥토넛 꾸미기 스티커를 담았어요.
작가 소개
지은이 : 메가스터디 유아교재연구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