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엘사와 안나, 크리스토프와 올라프, 그리고 스벤은 아렌델을 구하고 숲의 비밀을 풀기 위해 북쪽으로 여행을 계속하고 있다. 엘사와 안나는 과연 각자의 자리에서 따로, 또 함께 행복을 찾을 수 있을까?
출판사 리뷰
모두의 관심과 기대를 한 몸에 받았던 겨울왕국2가 드디어 베일을 벗었습니다! 여전히 아름다운 음악과 자매의 성장 스토리로 다시 한번 어린이들의 가슴에도 짐작하기 힘든 커다란 울림을 던지고 있는데요. 1편보다 빠르고 긴장감 넘치는 전개 덕분에 벌써 N차 관람을 인증하는 관객들이 늘어나고 있지요.
하지만 우리 어린이들과 함께라면 무한정 반복 관람을 하기에는 쉽지 않을 것 같아요. 이럴 때 <겨울왕국 2 무비동화> 1권과 2권을 차례로 만나 보면 어떨까요?
차분한 전개와 술술 읽히는 편안한 말투, 어린이들의 눈높이에 맞추면서도 정확한 번역으로 더욱 재미있고 쉽게 안나와 엘사의 감동적인 이야기를 만날 수 있습니다.
오리지널 스토리북과 함께 우리 아이들이 영화를 보기 전, 또 보고 난 후 더욱 깊은 생각의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겨울왕국 2 소개북쪽으로 여행을 계속하던 엘사와 안나, 그리고 올라프. 비밀에 조금씩 가까워질수록, 엘사는 더 큰 위험이 기다리고 있다는 것을 느끼게 돼요. 엘사는 안나와 올라프를 지키고 싶은 마음에, 얼음 배를 만들어서 둘을 안전한 곳으로 보내려고 하지요.
어두운 북쪽 바다 끝에 홀로 선 엘사, 그리고 무시무시한 바위 거인들의 코앞을 지나게 된 올라프와 안나. 과연 엘사와 안나는 다시 만날 수 있을까요? 엘사가 다른 사람과는 달리 마법의 힘을 가진 이유는 무엇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