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특수 인쇄를 이용해, 물로 색칠하는 색칠북이다. 물 펜으로 캐릭터를 보다 효과적으로 표현할 수 있도록 제작했다. 나찬, 기운찬, 반다인 등 멋진 테이머들을 비롯해 호랑나비, 이천숭이, 미스터문 등 개구쟁이 요괴들도 만나 보자.
붓이 아닌 펜을 이용한 워터 두들북으로, 물기가 마르면 몇 번이든 다시 칠할 수 있다. 펜에 물기가 부족할 때는 뚜껑을 닫아 세워서 바닥에 톡톡 두드려 주면 펜에 물이 잘 스며든다. 주인공 캐릭터를 여러 번 물로 색칠할 수 있어 더욱 즐겁게 활동할 수 있다.
출판사 리뷰
<요괴메카드 물놀이 색칠북>은?특수 인쇄를 이용해, 물로 색칠하는 색칠북입니다. 물 펜으로 캐릭터를 보다 효과적으로 표현할 수 있도록 제작했습니다. 나찬, 기운찬, 반다인 등 멋진 테이머들을 비롯해 호랑나비, 이천숭이, 미스터문 등 개구쟁이 요괴들도 만나 보세요! 붓이 아닌 펜을 이용한 워터 두들북으로, 물기가 마르면 몇 번이든 다시 칠할 수 있습니다. 펜에 물기가 부족할 때는 뚜껑을 닫아 세워서 바닥에 톡톡 두드려 주면 펜에 물이 잘 스며듭니다. 주인공 캐릭터를 여러 번 물로 색칠할 수 있어 더욱 즐겁게 활동할 수 있습니다. 요괴메카드와 함께 재미있는 색칠 놀이를 경험해 보세요!
<요괴메카드 물놀이 색칠북> 구성 및 특징 ★ 물놀이 색칠북 1권 + 물펜 1자루
★ 물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나 색칠 놀이를 즐길 수 있어요.
★ 물감, 색연필이 필요 없어서 휴대가 간편해요.
★ 물이 마르면 몇 번이든 반복해서 그릴 수 있어요.
★ 옷이나 방이 더러워지지 않아요.
<요괴메카드> 줄거리이 세계에는 하늘에서 요괴가 별똥별을 타고 내려와 인간 세상을 어지럽게 한다는 전설이 있다. 개구쟁이 소년 나찬은 어느 날 갑자기 하늘에서 떨어진 별똥별에 맞게 된다. 그런데 알고 보니 그것은 별똥별이 아니라 '요괴볼'이라 불리는 물건이었다. 요괴들은 인간 세상에 몰 래 숨어서 장난을 치는 존재들이기 때문에 요괴볼 속에 봉인해야 한다. 이런 요괴들을 봉인하는 사람을 '테이머'라 고 부르고 이를 양성하는 기관이 바로 '요괴볼 아카데미'이다. 나찬은 '요괴볼 아카데미’에 입학하여 파트너 정령을 소환하고 배틀을 통해 요괴를 봉인하는 교육을 받는다. 과연 나찬은 뛰어난 테이머가 되어 인간 세상을 요괴로부터 지켜낼 수 있을 것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