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직업의 특징을 담은 그림과 눈, 코, 입 스티커로 각 직업이 하는 일을 알려 주고 창의력을 높여주는 ‘스티커북’이다. 귀엽고 개성 가득한 눈, 코, 입 스티커를 마음껏 붙이며 다양한 직업의 동물 친구들을 만들어 보자. 아이들이 좋아하는 소방관, 치과 의사, 농부, 기자, 동영상 제작자 등 다양한 직업을 동물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동물 친구들이 건네는 말 속에서 자연스럽게 그 직업이 하는 일을 알게 된다. 이 책을 통해 아이들에게 다양한 직업 세계를 미리 경험하게 해준다.
출판사 리뷰
눈, 코, 입 스티커로 동물 얼굴 완성!
다양한 직업을 만나 보며 꿈을 키워요!#동물 친구들의 얼굴을 자유롭게 만들며 창의력을 높여요!쫑긋한 귀, 짧은 코, 넓적한 입, 기다란 꼬리, 꺾인 뿔, 얼룩덜룩한 무늬 등 제각기 다른 동물들의 모습을 페이지마다 꽉 채워 큼직하게 담았습니다. 비워둔 얼굴에 눈, 코, 입 스티커를 마음껏 붙이고 놀면서 창의력도 키우고, 다양한 동물 친구를 만나게 해주세요. 스티커를 붙이며 30가지 동물 얼굴을 만들어 볼 수 있는 책입니다.
# 코끼리 소방관, 판다 요리사 등 다양한 직업의 동물을 보며 상상력을 키워요! 다른 동물 스티커북과 달리 이 책에 실린 동물들은 특별해요. 악어 치과 의사, 하마 기자, 순록 배달원, 나무늘보 선생님 등 직업이 있답니다. 동물과 직업이 결합한 그림을 통해 아이들의 상상력을 키워주세요.
# 동물들이 하는 자기소개를 통해 직업별로 하는 일을 배우고 꿈을 키워요!동물 친구들이 건네는 대화를 통해 자연스럽게 직업의 특징을 알 수 있어요. ‘직업’이라는 의미가 아직 생소한 아이들에게 동물을 이용해 여러 직업을 접하게 돕고, 관심을 유도해 주세요. 책에 실린 동물 친구의 이야기를 들려주고, 그 동물 친구와 대화를 나눠 보세요. 글과 그림을 통해 이야기를 나누다 보면 직업에 대한 이해와 관심이 높아진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