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알파벳 A부터 Z까지 총 26개의 플랩이 들어 있는 유아용 들춰 보기 놀이 책이다. 두툼한 보드북으로 만들어져 여러 번 반복하여 사용해도 쉽게 훼손되지 않으며, 플랩의 크기가 큼직하여 연령이 어린 아기들도 혼자서 플랩을 들추며 놀이할 수 있다. 아이와 함께 보다 즐겁고 다채롭게 놀이할 수 있도록 매 페이지마다 다양한 팁이 담겨 있다.
따뜻한 색감의 예쁜 그림은 아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미적 감각을 길러 준다. 플랩을 들추며 손의 소근육이 발달하고 눈과 손의 협응력이 향상된다. 플랩을 들춰 영어 이름을 따라 말해 보며 영어 낱말을 배울 수 있다. 큼직하게 실린 알파벳 대문자와 소문자를 눈으로 확인하고 소리 내어 읽어 보며, A부터 Z까지 알파벳의 모양과 이름을 익힐 수 있다.
들춰 보고, 기억하고, 찾아보고, 또 들춰 보고, 기억하고 찾아보고…. 숨바꼭질 놀이를 하는 동안 기억력과 집중력이 저절로 자라난다. 마지막 페이지에는 26개의 플랩에 들어 있던 알파벳과 그림들이 한데 모여 있어, 앞서 배운 알파벳과 영어 낱말을 다시 한 번 확인할 수 있다.
출판사 리뷰
커다란 플랩을 들춰 숨바꼭질 놀이를 하며
기억력과 집중력을 기르고 알파벳을 배워요!<이렇게 활용해요> A부터 Z까지 각 알파벳으로 시작하는 낱말 그림 안에 영어 이름과 알파벳이 숨어 있어요.
아이가 술래예요. 플랩을 하나씩 들춰 보며 영어 이름과 알파벳을 알려 주고, 어디에 어떤 알파벳이 숨어 있는지 기억하게 하세요. 그리고 플랩을 모두 덮은 다음, 알파벳 중 하나를 찾아보게 하세요.
이렇게 숨바꼭질 놀이를 하는 사이 기억력과 집중력이 향상되고, 자연스럽게 알파벳의 모양과 영어 이름을 익힐 수 있습니다.
작가 소개
저자 : 솔트앤페퍼
어린이 책을 쓰고, 그리고, 디자인하는 어린이 그림책 연구소입니다. 저서로 초등학교 1학년 국어 교과서에 수록된 《표정으로 배우는 ㄱㄴㄷ》, 《표정으로 배우는 ABC》, 《길어져라 길어져!》, 《커져라 커져!》 등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