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앞뒤로 색칠과 오리기를 구성해 한 권만 사면 두 가지 놀이를 할 수 있는 미술 활동북이다. 앞장을 넘기면 동물, 사물, 음식 등 50개의 다양한 색칠 놀이를 할 수 있고, 뒤로 돌려 책장을 넘기면 직선 오리기, 곡선 오리기, 반쪽 접어 오리기 등 50개의 다양한 오리기 활동을 할 수 있다. 절취선을 넣어 한 장씩 뜯어 사용할 수 있게 하였고, 큼직한 판형에 시원시원한 일러스트로 어린 아이도 재미있게 놀이 활동을 즐길 수 있다.
출판사 리뷰
한 권에 두 가지 놀이! 색칠+오리기북만 2세가 되면 손을 많이 움직이는 놀이 활동을 시작하세요. 이 시기의 아이들은 적절한 자극을 통해 다양한 지능을 발달시킵니다. 크레파스를 쥐고 가위를 사용해 종이를 오리는 활동은 손을 섬세하고 정교하게 움직이도록 도와줘서 두뇌에 긍정적인 자극을 줍니다.
<한 권에 두 가지 놀이! 색칠+오리기북>은 앞뒤로 색칠과 오리기를 구성해 한 권만 사면 두 가지 놀이를 할 수 있는 미술 활동북입니다. 앞장을 넘기면 동물, 사물, 음식 등 50개의 다양한 색칠 놀이를 할 수 있고, 뒤로 돌려 책장을 넘기면 직선 오리기, 곡선 오리기, 반쪽 접어 오리기 등 50개의 다양한 오리기 활동을 할 수 있어요.
절취선을 넣어 한 장씩 뜯어 사용할 수 있게 하였고, 큼직한 판형에 시원시원한 일러스트로 어린아이도 재미있게 놀이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우리 아이 첫 활동북으로 색칠과 오리기 놀이를 동시에 할 수 있는 <색칠+오리기북>을 추천합니다!
이 책의 특징
1. 한 권에 두 가지 놀이가 들어 있는 색칠 + 오리기북이에요!이제“색칠북을 살까? 오리기북을 살까?”고민하지 마세요. 이 책 한 권이면 색칠과 오리기의 두 가지 활동을 할 수 있어요. 앞장을 넘기면 색칠 놀이를, 뒷장을 넘기면 오리기 놀이를 할 수 있어 내가 하고 싶은 놀이를 마음껏 선택해 즐길 수 있답니다.
2. 똑똑한 100가지 색칠+오리기 활동지가 들어 있어요!똑똑한 색칠+오리기 놀이가 무려 100장이나 들어 있어요. 동물, 음식, 사물 등 다양한 색칠 놀이를 즐길 수 있고, 직선, 곡선 등 재미있는 오리기 놀이도 즐길 수 있지요. 큼직큼직한 크기의 일러스트로 어린 아이도 문제없이 칠하고 오릴 수 있답니다. 다양한 색으로 색칠하며 색 감각과 표현력을 키우고, 쓱싹쓱싹 가위로 오리며 집중력과 소근육이 발달해요.
3. 절취선이 있어 한 장씩 쉽게 뜯어 쓸 수 있어요!절취선을 넣어 한 장씩 드드득~ 뜯어 쓸 수 있어요. 뜯다가 찢어질 염려가 없고, 매번 가위로 오려 주어야 하는 수고를 덜었어요. 이제 아이 혼자 북~ 뜯어서 쓱쓱 색칠하고 싹뚝 오리기만 하면 돼요.
아이가 색칠하고 오린 작품을 벽에 붙이거나 액자로 걸어 집을 꾸며 보세요. 아이는 벽에 걸린 자신의 작품을 보며 성취감을 느낀 답니다.
4. 국가공인 KC 인증 마크를 확인하세요!<한 권에 두 가지 놀이! 색칠+오리기북>은 국가공인시험검사기관인 ‘한국생활환경시험연구원’의 테스트를 통과하여 KC 인증을 받은 도서로 어린 아이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 아이들이 볼 책인데 작은 독성도 있으면 안되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