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아이에게 꼭 필요한 9가지 주제의 142가지 지식을 생생한 3D 이미지와 사진으로 구성한 백과사전 형식의 책. 모양, 색깔, 숫자처럼 유아들에게 가까운 주변 사물의 모습과 이름부터 시작하면, 책장을 넘기면서 사물의 기초 개념은 물론 이름과 분류법, 쓰임새까지 재미있게 가르쳐 줄 수 있다.
출판사 리뷰
● 처음 만나는 세상, 뽀로로 유아백과로 함께 하세요.
호기심 많은 유아기에 주변의 모든 것들은 관찰과 탐색의 대상이 됩니다. 주변 환경에 대한 관심은 언어와 감정 표현으로 이어져 인지적 성장과 언어발달이 빠른 속도로 이루어집니다. 유아들은 사물과 이름을 연관 지어 상징화하고 단어를 습득해 나가며 놀라운 속도로 뇌가 발달하고 성장하게 됩니다.
이제 아이는 검지 하나로 이 세상 모든 것을 가리키며 이 세상 모든 것을 알려고 합니다. 이 시기에는 보고, 듣고, 느껴지는 모든 사물에 이름이 있다는 것을 알려주고 정확하지는 않지만 웅얼거리는 아이의 말에 귀를 기울이고 충분히 답변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우리 아이의 이름이 있듯이 세상 모든 사물에는 이름이 있고 그렇게 부르기로 모두와 약속한 것이라고 알려주세요. 아이는 사물의 이미지를 상징화하면서 언어를 통해 타인과 상호작용하고, 새로운 정보를 서로 교환하며 자신이 바라는 바를 표현해 자신만의 독특한 견해, 감정 태도를 나타내게 됩니다.
● 유아들이 꼭 알아야 할 테마별 지식을 생생한 3D이미지와 사진으로 만나요.
뽀로로 유아백과는 아이에게 꼭 필요한 9가지 주제의 142가지 지식을 생생한 3D 이미지와 사진으로 구성한 백과사전 형식의 책입니다. 모양, 색깔, 숫자처럼 유아들에게 가까운 주변 사물의 모습과 이름부터 시작하세요. 책장을 넘기면서 사물의 기초 개념은 물론 이름과 분류법, 쓰임새까지 재미있게 가르쳐 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