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222개의 스티커를 붙여가며 탈것 박사가 되자!
아이들은 세상의 모든 움직이는 것에 관심이 많습니다. 특히 우리 주위에서 흔하게 볼 수 있는 자동차, 버스, 배, 비행기 등의 다양한 탈것은 언제나 아이들의 호기심을 불러일으킵니다.
『탈것 스티커 놀이북』은 222개의 세밀하고도 생동감 넘치는 탈것 사진 스티커를 붙이는 활동을 통해 어느덧 아이 스스로 탈것을 익히도록 꾸몄습니다. 또한 땅에서 타는 것, 물에서 타는 것, 하늘에서 타는 것, 이렇게 알맞은 장소별로 탈것을 구분지어 이름과 모습을 익힐 수 있답니다.
아이와 함께 본문에 나온대로 탈것의 이름을 같이 한 번 읽어 탈것의 라인을 보며 대략적인 형태를 익히게 해 줄 수 있어요. 해당 탈것에 관련해 아이와 함께 이야기해 보세요.
출판사 리뷰
* 우리 아이의 호기심을 사로잡는 즐거운 스티커 놀이
‘창의력과 집중력을 키우는’ 지경사 스티커북 시리즈입니다.
유아의 관찰·집중·기억·표현·변별·창의 등의 다양한 지능을 골고루 개발시켜 주는 스티커 놀이북입니다.
* 222개의 스티커를 붙여가며 탈것 박사가 되자!
아이들은 세상의 모든 움직이는 것에 관심이 많습니다. 특히 우리 주위에서 흔하게 볼 수 있는 자동차, 버스, 배, 비행기 등의 다양한 탈것은 언제나 아이들의 호기심을 불러일으킵니다.
‘탈것 스티커 놀이북’은 222개의 세밀하고도 생동감 넘치는 탈것 사진 스티커를 붙이는 활동을 통해 어느덧 아이 스스로 탈것을 익히도록 꾸몄습니다. 또한 땅에서 타는 것, 물에서 타는 것, 하늘에서 타는 것, 이렇게 알맞은 장소별로 탈것을 구분지어 이름과 모습을 익힐 수 있답니다.
스티커를 다 붙이면 유아는 시각적인 만족감과 함께 내 손으로 책을 꾸며 완성했다는 성취감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스티커를 다 붙인 책은 탈것이 정리되어 있는 도감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초등 학교 저학년 아이들에게도 유용하게 쓰일만합니다.
* 부모님 또는 선생님을 위한 가이드 라인
1. 아이와 함께 본문에 나온대로 탈것의 이름을 같이 한 번 읽어 주세요.
2. 탈것의 라인을 보며 대략적인 형태를 익히게 해 주세요.
3. 해당 숫자를 기억하게 한 후에 책의 뒷페이지에서 스티커를 떼어 내도록 이끌어 주세요.
4. 유아가 스티커를 떼어 내 페이지에 맞춰 알맞은 자리를 찾아 붙이도록 도와 주세요.
5. 스티커를 알맞은 자리에 제대로 붙이면 적절한 칭찬을 해 주세요.
6. 해당 탈것에 관련해 아이와 함께 이야기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