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현장 학습으로 윈들스핀 마녀님 집을 방문한다는 소식에 케이티 공주는 무척 신이 났어요.
까만 옷에 뾰족한 모자를 쓰고 고약한 주문을 외우는 마녀를 상상했는데, 이게 웬일일까요?
윈들스핀 마녀님의 얼굴은 아주 친절하고 지혜로워 보였어요.
케이티 공주는 마녀님이 시키는 대로 친구들과 함께 근심과 불안은 없애 주는 약을 만들어 보기로 했어요. 마녀님이 할 때는 쉽고 간단해 보였는데, 직접 하려니 왜 그렇게 어렵고 복잡한지……
허브들은 모두 뒤죽박죽 섞여 버렸고, 사방으로 기름이 튀기도 했어요. 과연 공주들은 마법약을 성공적으로 만들 수 있을까요?
출판사 리뷰
은빛 탑에서의 프린세스 아카데미
Princess Academy at Silver Towers
티아라 포인트 500점을 획득해 티아라 클럽에 들어가게 된 여섯 공주들!
은빛 탑에서 생활하는 여섯 공주들에겐 앞으로 어떤 일이 펼쳐질까요?
더욱 성숙하고 아름다워진 실버 로즈룸의 여섯 공주들을 지금부터 만나 보아요!
프린세스 아카데미 시리즈의 숨은 매력 네 가지!
하나! 화려한 외모와 각기 다른 개성을 자랑하는 공주들의 넘치는 매력!
은빛 탑의 기숙사, 실버 로즈룸을 함께 쓰는 여섯 공주들을 소개해요.
덤벙거리는 모습까지 사랑스러운 귀여운 샬롯, 초록빛 눈이 매력적인 활달한 케이티,
큰 눈과 짙은 머리카락이 아름다운 겁쟁이 데이지, 똑똑하고 현명하며 미소가 예쁜 앨리스,
언제 어디서나 솔직하고 당당한 소피아, 사근사근하고 얌전한 에밀리.
각자 다른 매력을 가졌지만 언제 어디서나 서로를 위하는 최고의 친구랍니다.
여섯 공주들의 화려한 드레스와 아기자기한 장신구를 보는 것도 프린세스 아카데미 시리즈를 읽는 또 하나의 재미예요.
둘! 흥미롭고 독특한 프린세스 아카데미의 수업!
은빛 탑에서는 현장 학습을 중요하게 생각해요.
‘윈들스핀 마녀님 댁 방문’, ‘ 왕실 생활 박물관 방문’ ‘아름답게 부채 부치기’,
‘왕실 정치 제도 이해하기’ 등의 수업은 은빛 탑에서만 배울 수 있는 독특한 수업이지요.
셋! 티아라 포인트를 두고 펼쳐지는 긴장감 넘치는 경쟁!
실버 로즈룸 공주 VS 쌍둥이 자매
은빛 탑에선 공주들이 다음 학년으로 진급하는 것을 격려하고 감독하기 위해 티아라 포인트 제도를 시행하고 있어요. 입학 후 1년 동안 티아라 포인트 500점을 획득하면 루비맨션에서 공부할 수 있어요. 티아라 포인트를 두고 펼치는 로즈룸의 여섯 공주와 쌍둥이 자매의 박진감 넘치는 이야기, 기대해도 좋아요!
넷! 진정한 아름다움의 가치를 일깨워 주는 교훈적 내용
‘완벽한 공주는 친절하고 진실하며, 언제나 자기 자신보다 상대방을 생각한다.’
바로 프린세스 아카데미의 교훈이에요. 프린세스 아카데미 학교생활을 통해 화려한 외모뿐만 아니라 아름다운 마음씨의 중요성을 깨달을 수 있어요.
작가 소개
저자 : 비비안 프렌치
글을 쓴 비비안 프렌치는 남편과 네 명의 딸, 금붕어 ‘로드’와 함께
영국 에든버러에서 살고 있어요. 연극배우로 활동하였고 스토리텔러로도 잘 알려져 있어요.
현재 영국과 미국에서 아동 문학 강의를 하고 있으며 지은 책으로는
≪애벌레, 애벌레≫, ≪공원 가는 날≫, ≪꼬마 호랑이 쇼핑하러 가다≫ 등이 있어요.
그림 : 사라 깁
그림을 그린 사라 깁은 영국 런던에서 태어나, 어린 시절 무용과 미술에 큰 관심을 보였어요. 세인트 마틴 대학교에서 그래픽 디자인을 공부하였고 브라이튼 대학교에서 학위를 받은 후, 현재 일러스트레이터로 활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