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퍼스트 어드벤쳐 알파벳북'은 유아·유치 단계의 어린이들이 즐겁게 배울 수 있는 영어교재로 “퍼스트 피아노 어드벤쳐”에 나오는 귀엽고 친숙한 캐릭터를 색칠하는 색칠공부를 통해 아이들이 영어를 하나의 ‘놀이’처럼 배우고 퍼스트 어드벤쳐에 익숙해지도록 하는 병행교재입니다. 영어와 음악을 처음 접하는 어린이들이 색칠공부를 통해 영어를 놀이처럼 재미있게 배울 수 있습니다.
출판사 리뷰
영어와 음악으로 똑똑해지자
유아기에 영어와 음악을 배우면 우뇌와 좌뇌가 골고루 개발되어 사고력 및 인지력이 발달됩니다. 알파벳북과 퍼스트 어드벤처를 통해 우리 아이의 능력을 키워주세요.
‘퍼스트 어드벤쳐’ 의 캐릭터와 친해지자.
알파벳북은 퍼스트 어드벤처의 캐릭터 및 단어를 사용해 26개의 영어 알파벳을 익히도록 구성했습니다. 색칠공부를 통해 캐릭터와 친해짐으로써 퍼스트 어드벤처를 더욱 즐겁게 배울 수 있습니다. 어드벤쳐를 배우지 않은 어린이들도 귀엽고 예쁜 캐릭터를 통해 즐겁게 영어공부를 할 수 있어요.
유아기의 영어 학습에 가장 중요한 것은 ‘재미’입니다.
재미가 없으면 아이들은 어떤 학습에도 금방 싫증을 냅니다. 알파벳북은 색칠 공부를 통해 아이들이 영어를 지루해하지 않고 재미있는 ‘놀이’라고 느낄 수 있도록 합니다.
쉬는 시간에도 알파벳북과 함께 영어공부를 레슨하지 않을 때에도 아이들 신경 쓰느라 힘드셨던 선생님, 이제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색칠하면서 배우는 재미있는 알파벳북’은 아이들이 쉬는 시간에도 즐겁게 공부하도록 합니다.
목차
알파벳 A부터 Z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