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92개의 색깔과 모양 관련 낱말들이 들어 있다. 눈에 쏙 들어오는 귀여운 그림이라 아이들이 좋아하고, 낱말마다 특징을 적은 재미있는 설명까지 있어서 처음 어휘 공부용으로 제격이다. 색·모양 백과 한 권만 있으면 어느새 색깔도 모양도 완벽 마스터가 가능하다.
출판사 리뷰
어휘력이 생각의 폭을 넓힌다! 18개월 이후 어휘 폭발기를 위한 맞춤형 색모양 낱말 입문서에요.
색·모양 주제의 낱말 92개가 한 권에 들어 있어요. 아이 눈높이에 맞춰 쉽고 재미있는 '색·모양 백과'를 만나 보세요.
18개월 이후 어휘 폭발기에 아이는 50개의 낱말을 사용해 말을 하다가 300개, 400개, 500개로 어휘량을 늘려가요. 이 시기에 양질의 낱말을 공급해주는 것이 아이의 평생학습에 영향을 준답니다. 'MY LITTLE LIBRARY - 색·모양 백과'에는 92개의 색깔과 모양 관련 낱말들이 들어 있어요. 눈에 쏙 들어오는 귀여운 그림이라 아이들이 좋아하고, 낱말마다 특징을 적은 재미있는 설명까지 있어서 처음 어휘 공부용으로 제격이에요. 색·모양 백과 한 권만 있으면 어느새 색깔도 모양도 완벽 마스터!
★ 유치원 필수 색깔, 모양 낱말 92개 총 집합!빨간색, 노란색, 파란색, 동그라미, 세모, 네모 ... 다양한 색깔과 모양을 가진 낱말 92개가 실려있어요. 이해하기 쉬운 설명을 읽다 보면 어느새 낱말 박사로 변신! 다양한 색깔과 모양을 배우며 우리 아이 어휘력을 남다르게 키워 주세요.
★ 알록달록 시선 집중 그림!사랑스러운 그림으로 국내 최고 출판사들과 활발히 작업중인 신유진 작가가 그린 책이에요. 낱말의 형태적 특징을 잘 살린 귀여운 그림은 낱말 인지 학습에 도움을 줍니다.
★ 보드라운 촉감, 감각적인 색감의 양장본!벨벳처럼 보드라운 촉감의 양장본이에요. 아기가 보들보들한 느낌이 좋아 자꾸 만지고 싶어 해요. 표지의 비비드한 색감은 참 예뻐서 어디에 두어도 주변이 밝아져요. 소장가치 100% 아기 백과를 만나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