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영아를 위한 인지 카드부터 유아를 위한 학습 카드까지 알차게 구성하였다. 유아,아동 전문 출판사에서 출시되는 제품인 만큼 풍부한 의태어와 의성어로 아이의 언어 발달을 도울 수 있도록 하였으며, 각 시리즈의 다채로운 구성은 한글과 한자, 영어 등 분야별 학습을 하기에 제격이다. 뿐만 아니라, 부록으로 제공되는 가이드 카드는 다양한 활용 방법을 제시해 주어 플래시 카드를 처음 접하는 부모들도 부담 없이 아이와 놀이할 수 있도록 도와 준다.
한글 카드는 사물의 인지 학습을 돕는 사물 카드와는 달리, 한글을 익히기 위해 사용하는 카드다. <곰돌이 한글 카드>에는 '가~하'가 들어 있는 낱말 카드와 동사, 의성어, 의태어, 반대말을 익히는 카드가 함께 수록되어 있다. 휴대가 가능하기 때문에 카드를 자주 반복적으로 노출하여 쉽게 한글과 친해질 수 있다. 또한 사진으로 배우는 한글 포스터를 통해, 어휘를 확장시키며 다양한 한글 놀이까지 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출판사 리뷰
카드 제품의 스테디셀러,
<곰돌이 카드> 시리즈가 다시 돌아왔다!
즐겁게 놀다 보면 이해가 쏙쏙, 언어 발달이 쑥쑥
우리 아이 한글 첫걸음마, 곰돌이 한글 카드
카드 제품의 스테디셀러, <곰돌이 카드> 시리즈가 더욱 예뻐진 모습으로 돌아왔어요!카드를 품에 꼬옥 안고 있는 듯한 사랑스러운 케이스는 그 첫인상부터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합니다. 많은 엄마들의 사랑을 받았던 카드 제품의 스테디셀러답게, 영아를 위한 인지 카드부터 유아를 위한 학습 카드까지 알차게 구성하였습니다. 유아,아동 전문 출판사에서 출시되는 제품인 만큼 풍부한 의태어와 의성어로 아이의 언어 발달을 도울 수 있도록 하였으며, 각 시리즈의 다채로운 구성은 한글과 한자, 영어 등 분야별 학습을 하기에 제격이지요. 뿐만 아니라, 부록으로 제공되는 가이드 카드는 다양한 활용 방법을 제시해 주어 플래시 카드를 처음 접하는 부모들도 부담 없이 아이와 놀이할 수 있도록 도와 줍니다.
이제 막 세상을 알아가는 우리 아이에게 곰돌이 친구를 선물해 주세요! 부모의 품을 벗어나 세상에 눈을 뜨기 시작한 아이에게는 모든 것이 새롭습니다. 바람에 일렁이는 꽃잎도, 또르르 굴러가는 빗방울도, 땅에 떨어진 낙엽도, 어느 것 하나 그냥 지나치는 법이 없지요. 호기심에 눈을 반짝이는 아이들에게 지금 가장 필요한 것은, 함께 세상을 탐색해 나갈 수 있는 친구일지도 모릅니다. 하루에도 몇 번씩 생겨나는 궁금증을 재미있게 해결해 줄 수 있는 친구라면 더욱 좋겠지요. 세상을 향해 한 발짝 나아가는 우리 아이에게 든든하고 사랑스러운 곰돌이 친구를 선물해 주세요.
첫 한글 학습 도우미, <곰돌이 한글 카드>한글 카드는 언제 사용하는 것이 가장 효과가 좋을까? 한글 카드를 사용해 본 선배 부모들은 아이가 사물의 이름에 관심을 보이거나 한글에 관심을 갖기 시작하는 3~4세 전후를 가장 적기라고 이야기합니다. 이때는 한글에 대한 호기심이 왕성하고, 어느 정도 이해력이 생기는 시기로, 흡수력은 빠르나 집중력이 약해 한글 학습 첫 단계로 한글 카드를 사용하는 것이 적합합니다. <곰돌이 한글 카드>는 바로 이때의 유아들을 위한 최고의 플래시 카드입니다.
단순 학습이 아닌, 다양한 놀이가 가능한 <곰돌이 한글 카드>한글 카드는 사물의 인지 학습을 돕는 사물 카드와는 달리, 한글을 익히기 위해 사용하는 카드입니다. <곰돌이 한글 카드>에는 '가~하'가 들어 있는 낱말 카드와 동사, 의성어, 의태어, 반대말을 익히는 카드가 함께 수록되어 있습니다. 휴대가 가능하기 때문에 카드를 자주 반복적으로 노출하여 쉽게 한글과 친해질 수 있지요. 또한 사진으로 배우는 한글 포스터를 통해, 어휘를 확장시키며 다양한 한글 놀이까지 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습니다.
아이의 수준을 고려한 연령별 구성 <곰돌이 한글 카드>에는 받침이 없는 낱말과 받침이 있는 낱말이 함께 들어 있습니다. 동사와 형용사 카드 또한 함께 들어 있어 아이의 학습 단계에 따라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각 카드의 짧은 문장은 글자 습득 단계별로 지속적인 활용이 가능합니다.